부천역 베이커리 카페, 카페동네

2021. 10. 17. 15:50눈과 입이 즐거운 곳/부천

728x90
반응형

 

 

 

 

 


 

 

 

 

오빠랑 주말에 장보러 부천역으로 나왔다.

장보기 전에 카페에서 커피한잔하려고 부천역 근처 한바퀴 돌다가 발견한 카페동네 부천역점

심곡점에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거기도 꽤 괜찮았어서 부천역점도 바로 들어왔다.

 

 

 

 

 

 

가게정보


 

 

[전화번호]

032-663-6232

[영업시간]

07:00 - 02:00

[주소]

경기 부천시 부일로 455 카페동네 부천역점

부천역 3번 출구에서 346m

 

 

 

반응형

 

 

심곡점은 한옥개조카페로 꽤나 분위기가 좋은 곳이다.

여기도 괜찮았던 곳이라 추천 !!

 

 

 

 

부천역 카페동네는 들어오자마자 베이커리카페답게 너무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진열되어있다.

이걸 보고 안먹을 수 없어

바로 고르기로 한다.

 

 

 

이 맛있어 보이는 빵들중에 각자 한개씩만 딱 골라서 먹기로 결정

나는 크림 한가득인게 너무 맛있더랑

여기 바닐라크림 한가득인 브리오슈도넛이 너무 맛나보여서 이걸로 찜 ㅋㅋ

 

 

 

 

 

 

 

 

 

 

메뉴


 

 

 

 

주문하는 곳에는 케이크랑 마카롱도있다.

여기 완전 디저트 천국이얏 !

 

 

3층으로 되어있는 부천역 카페동네는 지하 1층 스터디 카페, 그리고 2층이 비지니스 카페로 되어있다.

지하1층은 안가봤고 2층으로 올라갔는데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았다.

자리잡기가 살짝 어려울정도?

 

우리는 2층 창가자리에 앉았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이랑 빵 두개

 

 

 

 

우리가 주문한 빵은

허니 고르곤졸라 크로아상이랑 브리오슈도넛이었다.

크로아상을 좋아하는 편인데, 요즘은 왜이렇게 바닐라크림 듬뿍들어간 빵이 맛있지?

역시 이날도 브리오슈도넛이 진짜 맛있었다.

살찌는 진짜 맛있는 맛 ㅋㅋㅋ

 

 

 

 

여기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살짝 아쉽긴하다.

심곡점 카페동네는 조용하고 주택개조카페라서 매력있었는데,

여긴 빵이 너무 맛있긴한데 너무 복잡스러운 느낌이라서 빵만 사서 집으로 오는게 더 괜찮을거같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