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소사역 카페, 젬마커피

2021. 9. 25. 09:05눈과 입이 즐거운 곳/부천

728x90
반응형

 

 

 

부천 소사역 근처에서 카페가 많이 없어서 살짝 아쉬운데, 이번에 찾은 소사역 근처 카페 젬마커피를 가게됐다.

요즘 소사역 근처에서 꽃꽂이를 배우고 있어서 점심시간에 이렇게 카페에서 커피마시는 재미가 생겼다.😊

여기 젬마커피는 월요일이 휴무라서 월요일에 왔다가 ㅠㅠ 좌절하고 이디야커피로 갔었다가 화요일에 다시 오게됐다.

리뷰들을 보니깐 스콘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내가 방문한 12시반쯤에는 스콘이 없어서 맛보질 못했다 ㅠㅠ

 

 

 

가게 정보


[영업시간]

화요일 - 금요일 11:00 - 21:00

토요일 10:00 - 20:00

일/월 휴무

[주소]

경기 부천시 경인옛로 25 한신더휴메트로 상가 지상 124호 젬마커피

 

 

 

인스타그램으로 휴무일 체크가 가능하다.

 

 

한신더휴메트로 상가에 있는 젬마커피는 작은 카페였고, 4개정도의 테이블이 놓여있었다.

나는 창가쪽의 작은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외부가 보이는 안쪽 창가자리가 제일 명당이 아닐까싶다.

들어오면 바로보이는 곳에는 물이랑 휴지가 있었고, 은은한 조명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는 듯하다.​

 

창가쪽에 작은 테이블이 있고, 너무 폭신해보이는 의자도 있다.

저기 앉으면 일어나기 싫을거같아 ㅋㅋ

가운데는 커피머신과 오븐기가 있는 곳,

편안한 분위기가 있어서 자주 오고싶은 느낌이 드는 곳이다.

사장님은 쿠키랑 크루아상을 준비하셨는데, 냄새가 얼마나 좋던지 🤤 장난아니네

 

 

반응형

 

 

 

 

메뉴


 

 

12시에 방문했을 때는 르뱅쿠키랑 크루아상이 나온상태였다.

우유스콘을 못먹어보는게 너무 아쉽다.

ㅠㅠㅠㅠ

 

 

주문한 메뉴


 

 

아이스아메리카노 1번원두 3.5

버터 크루아상 L 3.0

갓 나온 크루아상은 진짜 쫀득하니 너무 맛있다.

타이밍 좋게 왓나보다.❤

산미가 적은 아메리카노 주문했는데, 산미가 살짝있지만 맛있는 아메리카노☕

커피랑 크루아상이랑 너무 맛있어!

이렇게 맛있으니깐, 스콘이 더 궁금해지고 또 오고싶다

진짜 여기 완전 마음에 드네 ❣

 

소사역 아기자기한 카페 발견했는데, 커피랑 디저트가 맛있어서 너무 만족하면서 먹고 갑니닷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