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선동 서순라길 카페, 헤리티지클럽

2021. 10. 16. 09:21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익선동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조용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카페를 찾아서 가기로 했다.
우리가 찾은 곳은 길 건너 있는 서순라길 카페

이쪽으로 넘어올 때는 네이버 지도에서 골목골목으로 가는 길을 알려줘서.. 살짝 무서웠지만 이리 오길 잘했다.


오는 길에도 사람이 별로 없었고, 카페 주변에도 조용한 편이었다.


가게 정보




[영업시간]
12:00 - 22:00
1월1일, 설(당일), 추석(당일) 휴무, 기타휴무 인스타 공지참조

https://www.instagram.com/heritage_clubb/

[주소]
서울 종로구 서순라길 75 헤리티지클럽
종로3가역 8번 출구에서 214m





우리가 이렇게 건너오길 잘했다고 생각한 게, 정말 조용한 골목에 조용한 카페였다.


아담한 카페인줄 알았는데,
창가쪽 테이블도 있고
안쪽에도 테이블이 꽤 있었다.




시끌시끌한 익선동에서 바로 넘어와서 너무 편안한 느낌이 든다. ㅋㅋ






가운데는 주문하는 곳이 있다.
우리는 어디에 앉으면 좋을까 찾다가 창가자리를 일단 찜해둔다.






주문부터 해보자.

메뉴판을 보니 헤리티지클럽은 카페&바였다.
저녁에는 여기서 와인한잔 하기 좋은 분위기일 거같다.

반응형




메뉴



커피를 주문하고, 우리는 찜해놓은 창가쪽에 앉았다.
비가왔던 흐린 날씨라 살짝 아쉽지만 날이 좋을 때는 채광이 장난 아닐거같다.







날씨가 흐린 날에도 여기 헤리티지클럽은 건너편에 보이는 돌담길도 이쁘고 나무들도 너무 이쁜 곳이었다
여기 창가가 제일 이쁘다.


포로리가 창가에 앉아있다.
우리는 여기 창가자리를 잡았는데, 중간에 배돼지가 합류하기 전까지 수다수다..


익선동에서 이런 조용한 곳을 찾은 걸 계속 뿌듯해했었다.
혹시나 우리처럼 조용한 곳을 찾는다면 이쪽으로 넘어오는 걸 추천!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잔이 작아서 슬퍼 ㅠㅠ

배돼지가 오고 나서는 셋이 앉을 수 있는 자리로 이동했다.
치즈케이크까지 주문해서 먹는데 치즈케이크 부드럽고 맛있어서 커피랑 먹기 딱 좋았다.




우리가 나올 때에는 사람들이 좀 많았는데, 여기도 마냥 조용한 곳은 아닌가보다.
그래도 잘 맞춰가면 진짜 조용하고 편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으니 이쪽 서순라길 카페도 추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