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레스토랑, 스케줄합정

2021. 10. 10. 23:37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정말 올만에 나오는 합정 나들이:)

예전에는 배돼지 작업실이 이쪽에 있어서 정말 자주왔는데 그게 벌써 10년전 이야기네..

여기 골목엔 너무 이쁜 카페랑 맛집을 찾는 재미가 있었는데, 친구가 연남동으로 이사간 후로는 거의 나오지 않는거같다.

둘다 올만에 나오니 여기 골목이 참 많이 변해있었다.

그 와중에 우리는 커피를 마시고 싶다며, 제일 끌리는 곳으로 들어가서 커피를 마셨는데 바로 여기 스케줄합정이었다.

 

 

가게정보


[전화번호]

02.322.2622

[영업시간]

11:00 - 22:00

No Breaktime ㅣ정부 방침에 따른 영업시간 조정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33 1층 스케줄합정

합정역 5번 출구에서 183m

 

 

 

고급진 느낌도 좋지만, 둘이 재작년에 갔던 피렌체 카페랑 흡사한 느낌이 있어서 여기에서 커피를 마시기로 했다.

처음에는 레스토랑인가? 라고 하고 봤는데 커피를 마셔도 되는 곳이라서 참 다행이다.

이미 배는 너무 부른 상태였기에 더 먹을 수 없었다.

안쪽에 더 분위기 좋은 공간이 있는지 모르고 우리는 여기 창가쪽에 차를 잡았다.


스케줄합정은 화려한 내부 인테리어가 마음에 든다.

가운데 선인장들이랑 와인병이 진열되어있다.

 

창가쪽 테이블에서 스케줄합정 내부를 볼때는 조명이 포인트였는데, 안에서 밖을 보면 좀 더 환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다.

그리고

나중에 배돼지가 화장실 가면서 안쪽을 봤는데, 안쪽이 더 이쁜거같은데??ㅠㅠ

처음에 안쪽을 확인안한게 너무 아쉽다.

이런 분위기라면 특별한 날에 분위기 좋게 식사하러 오기 좋을거같다.

배가 안불렀으면 여기에서 우린 또 식사를 했을거야

약간 와인도 한잔 시켜야할 거 같은 분위기 :)

 

아인슈페너 7.0

아이스아메리카노 6.5

목이 말라서 아메리카노를 시원하게 마셔야겠다는 생각으로 들어갔는데 아인슈페너도 먹고 싶어서 아인슈페너 한잔에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을 시켰다.

우린 둘이서 맨날 왜이렇게 과하게 주문하는거야??ㅋㅋㅋ

아 그리고 테이블 유리잔안에 티슈랑 손소독제같은게 있어서 뿌리려고 꺼내니깐 모기기피제 ㅋㅋㅋ

뭔가 반전인 느낌이다.

ㅋㅋㅋㅋㅋㅋ

이거 손소독제인줄 알고 뿌리는 사람 분명있을거야 ㅋㅋㅋ

달달한 아인슈페너를 주문하길 잘했다.

첨엔 크림만 입에 들어와서 당황스러웠지만 위에 달달한 크림이랑 커피가 함께 들어오니 기분좋아진다.

분위기 좋은 합정카페에서 잘 마시고갑니닷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