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현대백화점 중식당, 차이797 플러스 (Chai797 Plus)

2021. 10. 8. 13:37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신촌 현대백화점에서 쇼핑을 후다닥 마무리하고, 10층 식당가로 올라갔다.

식당가를 천천히 두바퀴돌았나? 전주비빔밥은 웨이팅이 있어보여서 포기, 전복파는 곳이랑 여기 중식당이랑 고민하다가 여기가 조금 더 조용하게 먹을 수 있을거같아서 차이797 플러스로 정했다.

 

들어 오기 전에 이렇게 앞에 메뉴도 한번 확인했는데, best는 꼭 먹어야지

 

 

 

 

사실 여기 앞에 프로모션으로 해산물누룽지탕을 주문하면 만두강정 8pcs를 준다고해서 이건 먹어야 한다며 냉큼 들어왔다.

프로모션은 이번주 일요일까지 (10/10)니깐 후다닥 즐겨야한다.

 

 

 

 

 

가게정보


 

[전화번호]

02-3145-2050

[영업시간]

11:00 - 22:00 Last order 21:00

[주소]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 83 현대백화점 신촌점 10층 Chai797 Plus 현대신촌점

신촌역 1번 출구에서54m

 

 

 

차이797 플러스에 들어와서 제일 안쪽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았다.

 

우리가 앉은 곳에서 보이는 창가 뷰

날이 흐려서 우중충하지만, 분명 점심시간이었다....

 

주문한 메뉴


 

男子짜장 11.0

진한 풍미 토종마늘 볶음밥 11.0

해산물 누룽지탕 38.0

칭따오 330ml 8.0

여기에 해산물누룽지탕에 나오는 만두강정까지 먹는다.

우리가 정신이 없었는지 원래 주문하지 않기로 했던 토종마늘 볶음밥까지 주문을 해놨었나보다.

둘다 앞에 일정이 빡쎈거지...?

ㅜㅜㅜㅜ

그래서 우리는 둘이서 시킨 메뉴가 맞나 싶을정도로 푸짐하게 주문완료했다.

어쩐지 직원분이 다시 체크하시고 가시더라...

반응형

먼저 나의 맥주부터 한잔해야지,

중국집에서는 깔끔하게 칭따오를 마셔줘야 딱 어울리지

 

맥주를 홀짝홀짝 마시다보니 해산물누룽지탕이 나왔다.

직원분이 놀라지말라며 누룽지탕에 소스를 쫘악 부어주셨다.

맛있어보엿!

덜어서 맛보기

역시 나는 누룽지탕을 너무 좋아해

올만에 먹으니깐 더 맛있고 좋다

함께 나오는 강정만두

전날 만두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만두를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좋았다.

겉바속촉의 만두

그리고 나온 남자짜장

시그니처 메뉴라고 한다.

스테미너에 좋은 마늘, 푸짐한 돼지고기와 불맛이 어우진 남자짜장

근데 이건 약간 내스타일은 아니였음

위에 오이도 있었는데 나오자마자 바로 치워서 오이가 안보인다 ㅋㅋ

진한 풍미 토종마늘 볶음밥

요게 맛잇당

꼬들꼬들한 밥과 마늘식감이 참좋았다.

토종마늘 볶음밥도 시그니처 메뉴였는데, 이건 잘못주문한 거지만 이걸 주문해서 다행이다.

짜장만 맛봤으면 살짝 아쉬울뻔햇는데 이건 너무 만족스러웟

너무 많이 주문해서 살짝? 많이 남겨서 아쉽지만, 그래도 맛난 점심 잘 먹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