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꽈배기 꽈페

2021. 10. 2. 08:51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연남동 골목을 열심히 걷다가 꽈배기모양의 간판이 보인다.
고급진 꽈배기인가..?

연남동 나들이를 나오면 남편 디저트를 사가야하기 때문에 이번엔 꽈배기 너로 정했다.


여기 연남동 꽈배기집 이름은 '꽈페' 였다.



가게정보



[전화번호]
02-332-7567

[영업시간]
10:30 - 22:00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46길 20 1층 꽈페

반응형






여기 연남동 꽈페는 한팀씩 안으로 들어와달라고 안내가 적혀있다.
그래서 요기 앞에서 앞에팀이 계산하고 나갈 때까지 잠시 기다려본다.


주문방법은 필요한 수량을 먼저 말하고, 원하는 꽈배기 맛을 말하면 담아준다.





얼마 기다리지 않고 우리차례가됐다.
엄청 다양한 맛의 꽈배기가 있어서 살짝...아주 살짝 당황했지만 배돼지가 단골이라서 추천해주는 꽈배기랑 베스트라고 적힌 꽈배기를 6개 선택했다.






뒤에 사람들 대기가 없어서 다행이지, 많았으면 우리 마음도 조급했을거야


보관방법도 안내가 되어있다.
서늘한 곳에 보관후 당일 섭취가 젤 맛있게 먹는법이고,
하루이상 보관 시에는 냉동보관했다가 50초 해동해서 먹으면 된다고 한다.

역시 바로먹어야 제일 맛있어

연남동 꽈페는 음료도 판매하고 있으니 함께 즐겨도 좋을 듯 하지만, 우리는 다른 곳에 커피를 마시러 가기로해서 조용히 패스해본다.

여기 꽈페 2층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이 있다고 한다.

나가는 입구쪽에는 커피잔, 모자, 의류 등을 판매하고 있었다.
의외의 조합이군





박스포장된 꽈배기를 들고 연남동을 누볐고, 꽈배기는 남편과 집에서 바로 시식!!



짜잔!!
배돼지가 추천했던 솔티드 카라멜, 로투스 두가지를 가장먼저 골랐었다. 왼쪽부터 고른 순서인가보다.

그리고 꽈페를 처음와봤으니 가장 기본이 되는 꽈배기도 맛봐야겠다며 시나몬 꽈배기를 선택했다.

알록달록한 유니콘, 티라미수, 오레오 오즈까지 진짜 화려한 꽈배기들 ㅋㅋ

친구가 추천해준 꽈배기들 중에 남편은 시나몬이랑 로투스가 맛있다고 했다.

나는 겨우 한입만 맛보고.. 6개가 순삭되었다는 사실...






연남동 꽈페에 방문해서 뭘 선택해야할지 모르겠다면, 나처럼 best메뉴를 집중공략해도 괜찮을거같다.

아, 베스트 중에 옥수수 크런치는 호불호가 있다고해서 우리는 안사왔는데, 좋아한다면 도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