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가볼만한곳, 일식당 연하동

2021. 9. 30. 21:52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연남동에 연어맛집으로 유명한 연하동에 방문했다. 유명한 연남동 핫플답게 사람들이 가게 앞에 있었다.

유명하다는 게 실감이 날 정도로 웨이팅이 있는 곳이었다.

 

 

 

 

가게 정보


 

 

[전화번호]

070-7717-3333

[영업시간]

11:30 - 22:00

[주소]

서울 마포구 연남로 6 연하동

 

 

 

 

반응형

 

 

 

 

 

 

그리고 내가 도착하고 5분정도 기다렸나? 우리도 들어갈 수 있었다.

내부가 넓지 않았기에 사람들이 몰리면, 대기가 있을 수 밖에 없다.

 

대기 명단을 적는 곳과 메뉴판 그리고 옆에 대기하면서 마실 수 있게 준비되어있다.

우리는 기다리는 동안 메뉴를 정해본다.

오이를 못먹기에 연어김밥을 살짝 망설여보고, 당연히 꼬꼬동은 맛보기로 했고, 안에 들어가서 자리에 앉았다.

내부는 바 테이블로 둥그렇게 되어있다.

협소한 공간이다.

밖에서 본 메뉴판을 챙겨주신다.

우리는 연어김밥에서 오이를 빼서 먹을 수 있는지 물어봤는데 가능은 하나 1/2 안된다고 설명해주셨다.

1/2로 하면 남은것도 오이가 없는거니깐 너무 이해가되는 설명을 친절하게 해주셨다.

고민하다가 우리는 3가지 메뉴를 주문해보기로 했다.

 

 

 

 

 

주문한 메뉴


꼬꼬동 10.5

미쯔매콤까르보나라 13.5

연어유부 1/2 6.5

많은 메뉴를 맛보고 싶어서 연어유부 반으로 주문해서 3개의 메뉴를 주문했다.

주문할 때부터도 우린 많이 시킨걸 알았지만, 궁금한 건 참을 수 없지

따끈한 국물부터 나오고, 꼬꼬동이 등장했다.

소스를 뿌려주시면서 어떤소스인지 설명을 다 해주신다.

혹시나 간이 안맞으면 테이블에 있는 쯔유를 살짝 넣어서 먹으라고 알려준다.

 

치킨덮밥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꽈리고추랑 치킨이 나오는데, 일반 꼬꼬동도 이렇게 높게 나오는데 대왕 꼬꼬동은 감당안될거같아 ㅋㅋㅋㅋ

양념소스와 갈릭소스를 뿌려주고 가셨다.

 

겉바속촉의 치킨이었다.

밑에는 밥이 있고, 여기에 쯔유를 넣어서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유명한 건 이유가 있어

곧바로 미쯔매콤까르보나라랑 연어유부가 나왔다.

노른자랑 연어알 명란젓을 잘 섞어주면 되는 까르보나라

매콤한 맛이 좋았다.

전체적으로 여기 음식은 살짝씩 매콤한 듯하다.

꼬꼬동이랑 까르보나라 둘다 살짝 매콤함이 있었다.

연어유부 2개도 나왔다.

먹기가 참 힘들지만, 그래도 열심히 먹었지

유부 위에 올라간 연어가 참 신선해서 맛있고, 유부초밥 안에 밥에 계란도 있고 양념도 되있는거같아

맛있게 잘먹었다.

여기서 유명한 연어김밥을 못먹은 건 아쉬웠지만 연어유부도 충분히 맛있었다.

역시 3개의 메뉴는 욕심이었다.

연어유부 빼고는 살짝씩 남기고 나왔다 ㅠㅠ

남긴 음식이 자꾸 생각난다.ㅜㅠ 결론은 맛있게 잘 먹고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