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래역 카페, 문래창작촌 '더워리어커피로스터스랩'

2021. 10. 23. 10:16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주말에 방문한 문래동 문래창작촌

여기는 이쁜 카페나 식당이 많아서 오면 갈 곳이 많아서 좋다.

근데 문래동이 워낙 인기가 많아서.. 주말에는 대기가 어마어마하다는 단점이 있지

오빠랑 처음에 방문한 카페 기글, 문 열자마자 포기하고 나와서

골목을 천천히 둘러보다가 골목에 있는 더워리어커피로스터스랩을 발견했다.

 

가게 정보


 

 

[전화번호]

070.7537.1944

[영업시간]

평일 11:00 - 22:00

토요일/공휴일 12:00 - 21:00

[주소]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38-12 더워리어커피로스터스랩

문래역 7번 출구에서 276m

 

 

더워리어커피로스터스랩은 다행히도 한두테이블이 남아있어서 냉큼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다.

창가쪽에 앉으니깐 외부 모습도 잘 보여서 좋았는데, 지나다니는 사람들이랑 눈이 마주칠 때는 살짝 민망하기도 한 자리였다.

그래도 이렇게 골목이 보이는 자리가 나는 마음에 든다.

반응형

 

문래창작촌에는 다양한 카페가 있어서 골목골목 찾아다니는 재미가 있는 곳

문래동 더워리어커피로스터스랩 내부는

따뜻한 느낌이 나는 우드인테리어였고, 작고 아담한 곳이 참 좋았다.

카페가 작기 때문에 여기서는 1인 1메뉴를 주문해달라고 안내하고 있다.

 

메뉴


 

당연히 메뉴는 표시가 있는 위주로 주문하게된다.

오빠는 사장님한테 어떤 메뉴가 시그니처인지 여쭤보고 주문했다.

달달한 디저트도 하나 주문!

주문한 메뉴


 

더치 아메리카노 4.8

더치 아인슈페너 6.0

아.크.와 5.0

남자 사장님만 계셔서 주문을 하고나서 커피가 나오는 시간은 좀 걸리는 편이었다.

그동안 잠시 오빠랑 대화하면서 골목도 구경하고 시간을 보냈다.

드디어 나온 커피랑 디저트

딱봐도 달달구리한 더치 아인슈페너

너무 맛있어보인다.

 

워리어 시그니처 더치 아인슈페너 맛있게 즐기는 법을 함께 주신다.

1. 커피와 크림을 섞지말기

2. 크림맥주처럼 크림을 우선 음미하며 커피가 넘어오도록 과감하게 마셔준다.

3. 커피와 크림이 한입에 머금고 마실 때가 더치 아인슈페너가 가장 맛있다.

4. 편하게 먹고싶다면 스트로우 이용

5. 크림을 머금고 빨대를 넣어서 아래 커피를 한입에 마시면 맛있다.

6. 크림은 점점 뭉칠 수 있으니 빨리 마시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렇게 6가지 방법이 있는데, 빠르고 맛있게 잘 즐기면 맛있게 마실 수 있다.

일단 내가 오빠껄 마셔봤을 때는 크림이 진짜 맛있었다.

아인슈페너 완전 합격!!!

 

 

 

더치 아메리카노

더치커피는 더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아.크.와

아이스크림 크로플 와플인가?

위에 아이스크림만 떠먹어도 맛있군

오빠랑 문래동 데이트 잘하고 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