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송도 오션뷰 레스토랑 '디에이블'

2021. 9. 28. 01:13눈과 입이 즐거운 곳/부산

728x90
반응형





부산 송도해수욕장이 바로 보이는 뷰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디에이블에서 점심식사를 하러 방문했다.
송도 해수욕장 바로 앞은 회집이 많은 편이라서 피자&파스타가 땡긴다면 여기 디에이블이 딱 적당하다.




디에이블은 여기 이 푸른..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었다.
여기 위에 브라운도트에서도 1박을 한적이 있었는데 그때도 여기서 보는 오션뷰가 꽤나 마음에 들었던 걸로 기억이 난다.

건물 외관은 좀 마음에 안들었는데, 다시봐도 여전히 외관은 이쁘지 않다.
그래도 찾기 쉽다는 장점도 있다.





가게 정보







[전화번호]
051-231-9177

[영업시간]
11:00 - 22:00

[주소]
부산 서구 충무대로34번길 47 3층 디에이블




디에이블에 도착했을때 창가자리 한테이블만 비어있었다.
운이 좋았어!
우리가 들어온 다음에 얼마안되서 더 많은 사람들이 들어와서 창가자리를 앉을 수 있었던 건 타이밍이 좋았던 거같다.
그래서 우리는 오션뷰를 바라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게 됐다.

깔끔한 내부 모습
그리고, 여기 송도 해수욕장에는 횟집이 많고, 이렇게 캐주얼 레스토랑은 거의 없는 거 같다.
내가 검색을 잘 못한거였는지는 몰라도.. 살짝 떨어져있는 곳말고는 못찾았다 ㅠ




반응형




메뉴





주문한 메뉴





목살 스테이크 22.9
새우 베이컨 필리프 13.9
디에이블 피자 18.9
에이드 5.0
(자몽 / 오렌지)



식전빵이 나왔다.
따끈한 식전빵을 좋아하는 편이다.

식전빵 사이에 있느 찍어먹는 소스는 새콤달콤하니 맛나네


곧바로 나온 목살스테이크랑 새우 베이컨 필라프
우리는 bset 메뉴 위주로 또 주문했다.


아주 개인적으로는 여기 디에이블 레스토랑은 동네에서 즐기는 파스타집 같은 느낌이어다.
양을 푸짐하게 주는 느낌이고 맛은 보통이었던거같다.



새우 베이컨 필라프

밥종류를 하나 주문해야할 거같아서 리조또랑 고민하다가 주문한 새우 베이컨 필라프
짭쪼름함과 새우의 오동통한 식감의 조화도 좋고, 역시 한국사람은 밥심이지




목살 스테이크

목살 스테이크는 달달한 소스와 살짝 뻑뻑할 수 있는 목살을 파인애플과 함께 먹으면서 부드럽게 넘어갈 수 있게 나와있다.
샐러드도 중간중간 함께 먹어주고 콘샐러드도 맛나게 한입 ㅋㅋ


디에이블 피자


나는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맛있었는데, 오빤 또 그게 아니였나보다.
치즈가 엄청 많아서 쭈욱 ~~~ 들어나고 도우도 내가 좋아하는 겹겹이 쌓인 듯한 식감이 맛있었다.
치즈를 진짜 아끼지 않고 많이 넣어준 느낌
내가 3조각 넘게 먹은거같은뎅 ~ 아버님은 살짝 버거워하셨지만 이건 나의 스타일 ㅋㅋ

송도 오션뷰를 보면서 기분좋게 한끼하기에는 괜찮았던거같다.
너무 기대한다면 실망할 수 도 있을거같고, 편하게 한끼하면 좋을 디에이블이었다.


시원한 에이드까지 마시면서 점심한끼 든든하게 마무리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