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라운지,애플망고 트레이 & 망고빙수 (Feat. 아쿠아디파르마)

2021. 9. 7. 00:31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8월 말에 기분 전환을 시켜주겠다며,

분위기 좋은 곳에서 애프터눈티를 즐길 수 있게 배돼지가 예약을 해서 저번 주 목요일에 방문한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바

 

 

 

가게정보


 

[전화번호]

02.317.7131

[영업시간]

08:00 - 23:59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영업 시간 및 공연 시간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저녁 이용 시간 ~ 21:00 까지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30 롯데호텔 본관 1층 페닌슐라 라운지&바

을지로입구역 7번 출구에서 207m

 

 

 

 

 

내가 이번 여름에 홀딱 반한 아쿠아디파르마와 콜라보하고 있어서 더욱 반가웠던 곳

안그래도 애프터눈티먹고, 아쿠아디파르마가서 향수를 구입할 생각이었기에 이날은 아쿠아 디 파르마와 함께 한날이라고 해도 될듯 ㅋㅋ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라운지에 들어가는 입구부터 이렇게 아쿠아디파르마로 꾸며져 있었다.

들어갈 때 자세히 못 봤었고, 나올 때에야 천천히 구경하면서 보게 됐다.

여기에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도 좀 있었지만 우리는 우리의 인증샷을 즐기지 않기에 여기만 찍어놓기

이날도 날이 좀 흐린상태여서 전체적으로 창가 쪽이 흐릿해서 살짝 아쉽지만 비가 안 오는 게 어디야 ㅠㅠ

그래도 중앙에 있는 샹들리에 조명이 전체적인 분위기를 은은하고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느낌이 들었다.

우리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서 창가 자리로 안내를 받았다.

 

 

날이 흐리긴 했지만, 이렇게 큰 창가에 앉아서 폭포 뷰를 보는 거 너무 좋잖아.

이런 곳에서 애프터눈티를 즐길 수 있다니 역시나 친구의 센스가 너무 좋다.

 

 

 

 

창가가 아닌 다른 벽면들에는 큰 액자로 멋스러운 분위기가 나고 있었다.

한쪽에 있는 피아노, 여기는 저녁에 공연도 한다는데 저녁에도 한번 방문해보고 싶다.

페닌슐라 라운지&바 우리가 예약한 거에는 커피가 없다고 해서 커피를 추가로 주문했다.

우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1+1 이라고 해서 넘나 행복했다지 ㅋㅋ

리필은 가능한데 따뜻한 아메리카노만 된다고 미리 안내해주신다.

그리고 하단에는 아쿠아 디 파르마와 하고 있는 이벤트도 있었다.

인증샷을 올리고, 나중에 보여주면 아쿠아디파르마 소피스틱 3종을 증정해주는 이벤트라서 계산할 때 냉큼 이벤트에 참여하기!

본격적으로 먹어봅니닷 !

 

 

반응형

2021 Apple Mango Tray

판매가격 : 71,100 원

판매시간 : 12 : 00 ~ 12 : 00 , 1일 전 18시까지 예약가능

※제주산 애플망고 빙수

La Dolce Vita! (달콤한 인생)

작열하는 태양, 그 아래 달콤함은 더 깊어진다!

IKA 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 리스트, 나성주 우수숙련기술자와 이탈리아 명품 니치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가 함께하는 여름 디저트&빙수 컬래버레이션.

올여름, 입안 가득 퍼지는 가장 달콤한 꿈의 시간을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라운지 & 바에서 함께 하세요.

-기 간 : 21. 05. 07(금) ~ 21. 08. 31(화)

-제 공 (2인 기준)

3단 디저트 트레이 + 망고 빙수 : 79,000원

-문 의 : 02-317-7131~2

※애플 망고 트레이와 함께 커피 또는 차를 추가로 주문하시면, 1+1으로 드립니다.

※모든 종류의 음료는 아이스로 변경 가능합니다.

커피 종류-아인슈페너, 아메리카노, 라떼, 카푸치노

티 종류-프린세스 웨딩, 프린세스 마치,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다즐링 서머골드, 얼그레이, 민트&프레시, 아삼바리, 크림오렌지, 스위트베리, 프루티 카모마일


 

 

 

 

 

우리는 3단 디저트 트레이 + 망고 빙수 : 79,000원 &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추가로 주문했다.

커피랑 3단트레이가 먼저나왔다.

제주망고로 만든 맛난 디저트가 너무 이쁘게 나왔고, 1단에 있는 샌드위치부터 먹어야 한다고 해서 그것부터 열심히 먹어야지!

달달구리한 요 아이들을 다 맛봐야한다는 생각으로 시작 !

근데 이 3단트레이도 이쁘지만, 뒤에 폭포뷰가 참 마음에 드네 ㅋㅋ

망고빙수까지 나왔다.

망고가 엄청 큰데???

이 망고빙수는 거의 다 내가 먹은듯하다.

역시 망고 너무 맛있엉 ㅠㅠ

망고까지 나오니깐 우리 테이블이 한가득 차네

노랑노랑으로 물들어버린 아쿠아디파르마 콜라보 3단트레이다.

잘보면 아쿠아디파르마라고 적혀있고, 3단트레이도 아쿠아디파르마를 연상시킨다.

 

1단은 샌드위치랑 스콘 위주였고, 2~3단이 달달한 디저트들이 있었다.

 

1단은 달지 않아서 쉽게 즐길 수 있었다.

ㅋㅋㅋ

 

 

커피를 마시면서 천천히 먹으니깐 여유롭고 이런저런 수다를 떨기 좋다.

이번달에 어찌나 힘든일이 많았는지, 수다를 계속 떠느라 망고빙수가 녹는지도 모르고 ㅠㅠ

다시 속도내야지

 

그 외에도 다 맛봐야하니깐 한입씩이라도 먹어보기로하고, 천천히 먹었다.

달달함과 상큼함에 취한다.......

이거 한동안 망고 안찾을거같이 많이 섭취함 ㅋㅋㅋ

 

달달함 한도초과요..

그래도 양이 많지 않아서 조금씩 맛보기에 좋았고 아메리카노가 리필이 되는게 얼마나 다행인지, ㅋㅋ

천천히 먹으면 다 즐기면서 먹을 수 있다.

 

마지막에 나올 때, 9월에는 샤인머스켓으로 디저트 트레이를 준비한다고 방문해보라고 안내해주셨다.

샤인머스켓 좋아한다면 방문해서 먹어봐도 괜찮을거같다.

당장 내일부터 바뀌겠군 ㅋㅋ

분위기 좋은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라운지에서 애프터눈티 너무 잘 즐기고 갑니닷.

아 !! 나올땐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까지 알뜰하게 잘챙겼다.

히힛!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