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디저트카페, 야미케이크

2021. 9. 9. 00:04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배돼지를 만나러 연남동에 나들이 갔던 날, 집 근처에 이쁜 디저트 카페에 가보고 싶었다면서 델꼬온 야미케이크,
외부에서부터 느껴지는 귀욤귀욤한 느낌 ㅋㅋ

원래는 안산에 있었는데, 연남동으로 이전했다고 한다.

이런 아기자기한 느낌의 카페 너무 좋은데, 크기는 아기자기하지 않네 ㅋㅋ




가게정보




[영업시간]
11:00 - 22:00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16길 53 야미케이크
가좌역 1번 출구에서 742m







홀케이크 예약도 되고, 정규 클래스도 있다고 한다.
얼마 전에 레터링 케이크를 만들었을 때 너무 재밌었는데, 다시 한번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아주 잠깐 했었다.


https://yammycake.modoo.at/

[YAMMY CAKE - 홈]

특별한 날, 더욱 특별해지는 '야미케이크'

yammycake.modoo.at




메뉴








케이크 전문점답게 다양한 케이크를 맛볼 수 있게 돼있었다.
홀케이크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알록달록한 빈티지케이크고
우리는 디저트를 많이는 못 먹는 편이지만 꼭 하나 정도는 맛보려고 한다.

다 못 먹을걸 알지만 어떤 케이크를 먹을지 고르고 있다.;;


그 와중에 옆에 있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에 눈길도 가고 ㅋㅋ
여기 볼게 너무 많은데?ㅋㅋㅋ




주문한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드벨벳 조각케이크




반응형





주문을 하고 나서 자리를 잡으려고 했는데 그사이 1층에 창가가 보이는 메인 자리는 다른 사람들이 테이블을 옮기는 바람에 뺏기고 ㅠㅠ
2층에도 올라가 봤다.



노란색 너무 좋아함 ㅋㅋ
여기에도 사람들이 좀 있고 살짝 시끄러울 거 같아서 그냥 1층으로 내려왔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귀여운 인테리어로 되어있었다.







1층에 이렇게 룸으로 되어있는 곳은 3인 이상이라서 아쉽지만 앉을 수 없었다.
여기 참 마음에 드네


우리는 이렇게 다른 쪽 창가가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아기자기한 소품들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 야미케이크 내부



우리가 주문한 커피와 레드벨벳 케이크

위에 곰돌이 ㅋㅋ 너무 귀여운 거 아니요??ㅋㅋㅋ



레드벨벳 케이크도 맛있었는데, 사장님이 이것보다 망고 케이크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면서 하나를 더 챙겨주셨다.
아무래도 출근 전에 판매된 레드벨벳 케이크가 사장님이 원하는 맛이 아니었나 보다.
이런.. 세심함이 놀랍다.




레드벨벳 케이크 빵이 살짝 뻑뻑할 거라고 하셨는데, 그런 건 전혀 모르고 먹고 있었다..;;;
이런 디테일함이 있어서 여기가 인기가 많고 잘되나 보다.

덕분에 달달 구리 한 디저트에 약간 우리는 망고케이크까지 먹게 됐다.



망고케이크 엄청 부드럽고 촉촉했다.
배돼지랑 올만에 맛난 디저트 먹으면서 힐링하고 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