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7 홍대 다이닝 플로팅 커플세트

2021. 7. 12. 11:11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얼마 전 홍대 L7에서 호캉스를 즐기면서 이용하려고 했던 L7홍대 다이닝 플로팅이었는데,

내가 예약을 잘 못하는 바람에 그때는 이용을 못했고 배돼지 생일 기념으로 먹기로 했다.

그래서 다시 방문한 L7 홍대 다이닝 플로팅

여기는 21층에 위치하고 있는 곳

 

 

 

 

[전화번호]

02.2289.1031

[영업시간]

12:00 - 14:00

18:00 - 21:30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 141 21층 L7홍대 다이닝 플로팅

홍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117m

 

 

 

 

[메뉴]

 

 

[주문한 메뉴]

커플세트 86.000

우리는 커플 세트로 나름의 생일파티를 즐겨보기로 했다.

 

 

 

요새 계속 날이 흐려서 이날 오후에 방문했을 때에도 어두침침했다.

그래도 테이블들이 다 창가에 있어서 탁트인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었다.

우리가 방문한 주말에도 사람이 많이 없어서 조용하게 식사하기 좋았던 곳,

우리는 안쪽에 이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게 됐다.

 

 

 

 

 

가장 먼저 히비스커스 에이드 1잔과 모히또 1잔이 나왔다.

 

 

 

 

둘 다 달달하고 톡 쏘는 맛이 좋고, 색감도 너무 이쁘다.

 

 

 

 

 

그리고 나온 식전빵

빵이 엄청 부드럽고 따뜻해서 너무 맛있게 들어간다.

여기 L7 홍대 다이닝 플로팅 빵은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편이라서 맛있었다.

 

 

 

그리고, 우리가 제일 기대했던 집 모양에 나오는 이 디저트들?

여기는

훈제연어, 치즈, 견과류, 과일, 샐러드, 요거트, 마카롱 등 정말 많은 디저트가 나온다.

이렇게 창가 쪽에 놔줘서 분위기가 더 좋아진다.

맨 위에 있는 케이크는 포장도 된다고 하니깐 너무 무리해서 먹지 않아도 된다.

 

 

이걸 놔주시면서 훈제연어와 새우 버터구이를 먼저 먹으라고 알려주셨다.

 

 

 

훈제연어에 있는 소스는 또 왜 이렇게 맛있는지 ㅋㅋ

전체적으로 맛이 다 괜찮은 편이었다.

 

 

아니 근데, 바로 옆에 커피머신이 잇는데 여길 이용하는 방법을 안 알려주셨다.

커피랑 차는 자기가 가져와서 먹으면 돼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나중에 커피를 시켜야 하냐고 여쭤보니깐 설명해줬다.

흠.. 혹시나 말을 안 해주면 알아서 커피 챙겨서 마셔야 함 ~

 

 

 

 

메인 요리는 안심 스테이크랑 양갈비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리는 내가 좋아하는 양갈비로 선택했다.

굽기는 미디엄으로 요청해서 먹었다.

 

 

 

 

 

이렇게 양갈비가 나오고, 아래는 감자 퓌레가 있는데 역시 감자 퓌레는 고소하니 자꾸 손이 간다.

 

 

 

 

양갈비를 먹을 때 이 카프레제 샐러드 + 이탈리안 살사 소스를 함께 먹었는데,

살짝 느끼 해질 거 같을 때 샐러드로 입안을 상큼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어서 너무 궁합이 좋았다.

 

 

 

 

 

 

 

견과류랑 치즈도 중간중간 와인이랑 먹었다

 

 

 

 

 

 

 

 

 

이제 본격적으로 디저트를 먹어볼 거니깐 커피부터 가져오기,

일단 에스프레소를 내리고, 직원분한테 얼음이랑 생수를 달라고 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만들어서 먹었다.

역시 디저트에는 아아가 최고얏

 

 

 

 

 

 

 

그리고 내가 너무 좋아하는 망고까지 나오다니 ㅠㅠ

이거 나 혼자 거의 다 먹음 ~

행복햇 ㅋㅋ

 

 

이 작은 마카롱도 달다고 ㅋㅋ 다 못 먹은 우리 ㅋㅋ

이럼서 살은 왜 찌는 거냐고.... 참말로 ㅋㅋ

 

 

 

 

요거트랑 호두 피칸파이, 그리고 미니 케이크까지 열심히 맛봤는데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었다.

그리고 둘 다 디저트에 약하다 보니 한입씩 맛 만보기만 해서 몇 시간 있다가 배가 고파진 아이러니한 상황 ㅋㅋ

이때는 배가 찢어질 거 같다고 했는데, ㅋㅋㅋ

정말....;;ㅋㅋ

 

 

그래도 친구랑 둘이 생일 파티하기 분위기도 괜찮았고 음식도 이쁘고 맛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음식은 살짝 모자란감이 있을 수 있는데, 추가 메뉴로 파스타가 13,000원에도 가능하다고 하니 그걸 먹어도 될듯하다.

친구랑 생일 기념으로 분위기 좋은 홍대 레스토랑에서 잘 먹고갑니닷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