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중동현대백화점, '매드포갈릭'

2021. 7. 14. 01:27눈과 입이 즐거운 곳/부천

728x90
반응형












5월에 방문했던 매드포갈릭 포스팅



주말 오후, 오빠 옷을 사러 밖으로 나왔는데 둘 다 배가 너무 고프고 비도 오고 그래서 백화점 안에서 점심을 해결하기로 했다.
현대백화점 내에 식당을 보다가 유플렉스 5층에 위치한 매드포갈릭이 당겨서 여기로 왔다.
엄청 올만에 매드포갈릭에 방문하는 거 같다.


우리가 방문한 시간이 점심시간대라서 대기가 앞에 4팀 정도 있었고, 번호를 일단 남기고 같은 층에 있는 스포츠 매장을 쇼핑하면서 기다리고 있었다.

한 20분 정도 후에 들어갈 수 있었던 거 같다.

웨이팅 하는 시간 동안 매드 포 갈릭 할인을 좀 찾아보니깐 회원가입을 하면 음료를 1잔 무료로 주길래 회원가입을 했고, 메뉴도 천천히 보면서 기다렸다.



가게 정보


[전화번호]
032.623.1530

[영업시간]
11:00 - 22:00 last order 21:00

[주소]
경기 부천시 길주로 180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중동점 5층 매드포갈릭 부천중동현대점
부천시청역 3번출구에서 12m




[메뉴]

메뉴는 여기 링크에서 확인 가능

https://www.madforgarlic.com/menu

Mad for Garlic

내 옆의 이탈리아, 매드포갈릭

www.madforgarlic.com





안내받은 자리에 앉으면 테이블에서 직접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을 넣을 수 있다.
회원가입으로 음료 1개를 받는 건, 따로 직원분이 주문을 넣어줘서 그거를 제외하고는 따로 여기서 주문했다.


[주문한 메뉴]






우리는 봄 시즌 스페셜 쿠폰 내맘대로 2인 BOX 59,500원 을 주문하기로 했다.
최대 40% 할인이 되는 메뉴라고 한다.

샐러드 1
피자/파스타/라이스 중 택 1
스테이크 1
에이드 2잔

둘이서 이렇게 먹으니깐 배가 부르고 구성도 괜찮았던 거 같다.


우리가 고른 세부 메뉴는

시저샐러드
갈릭 스테이크 (200g)
(로마) 갈릭 스노잉 피자
자몽에이드
맥주

이렇게 주문 완료




이때까지만 해도 회원 가입해서 받은 음료 쿠폰은 못쓰겠다 싶었는데 오빠가 자몽에이드를 식사 중간에 다 먹고 아쉬워해서
료 1잔을 더 받게 됐었다.







먼저 물이랑 맥주, 자몽에이드가 나왔다.
물을 잘 안 챙겨주는 곳도 많은데, 물을 말하지 않아도 함께 준비해주는 건 너무 좋았던 거 같다.

그리고 직원분이 맥주를 오빠 앞에 놓고, 내 앞에 에이드를 놔서 ㅋㅋ 오빠가 맨날 자기 앞에 술을 놓는다고 투덜투덜 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시원한 맥주랑 오빠의 자몽에이드가 나왔다.


캬 ~~ 역시 피자엔 맥주지!!




시저 샐러드





신선한 로메인, 베이컨 슬라이스, 크루통에 그라나 파다노 치즈를 갈아서 얹은 샐러드






베이컨의 짭조름함과 로메인 상추의 신선한 맛이 조화로운 시저 샐러드🤤




(로마) 갈릭 스노잉 피자










화이트소스에 새우, 파인애플, 고소한 튀긴 마늘이 어우러진 매드 포 갈릭 시그니처 피자






쫀득쫀득한 도우가 너무 맛있었던 갈릭 스노잉 피자🍕
이게 제일 맛있었다.
우리가 이 한판을 말끔히 다 먹어버렸다는 ㅋㅋㅋㅋ

내가 피클을 못 먹어서 할라피뇨를 달라고 해서 할리피뇨랑 함께 먹었다.



갈릭 스테이크 (200g)




특별 레시피로 조리한 마늘이 듬뿍 올라간 매드 포 갈릭의 시그니처 등심 스테이크





마늘이 진짜 많이 올라가서 살짝 당황했는데, 다져진 마늘보단 통마늘이 더 고소하니 맛있었던 거 같다.

부드러운 갈릭 스테이크도 맛있음 ❣


오빠가 에이드를 더 마시고 싶어 해서 주문한 오렌지 에이드까지 ~


오렌지 에이드








맛있는 매드포갈릭에서 주말 점심 외식 잘 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