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범박동 카페 실레오 (sileo)

2021. 7. 14. 01:11눈과 입이 즐거운 곳/부천

728x90
반응형





오빠랑 문화 둘레길을 걷다가 범박동 카페거리에 도착,
이렇게 범박동에 카페거리가 있다는 건 처음 알았다.

카페거리에 도착한 김에 우리는 보이는 카페로 들어가서 커피 한잔하기로 했다.






가게 정보



[전화번호]
070.7779.1112

[영업시간]
10:00 - 24:00

[주소]
경기 부천시 양지로67번길 24 1층 실레오






테이크 아웃을 하면 에스프레소 메뉴는 천원이 할인된다고 하니깐, 테이크아웃을 할까 했는데 살짝 쉬고 싶기도 해서 우리는 안에서 먹기로 결정했다.

여기 카페 실레오는 다양한 디저트도 있는 곳이었다.




[메뉴]





요즘에 이렇게 원두를 선택할 수 있게 되어있는 카페가 많이 있는듯하다.
난 이런 곳이 좋은 게, 산미에 약한 나는 무조건 산미가 약하고 고소한 원두를 선택할 수 있기에 이렇게 원두를 선택하는 게 좋더라.

그래서 내가 고른 건 만델링, 묵직한 바디감과 초콜릿 쓴맛, 단맛이 중심인 원두


그리고 이런 디저트가 많은 카페에 오빠랑 오면,
무조건 작은 디저트라도 먹는 편이기에 뭘 하나 골라야 할 거 같았다.

그래서 고른 건 눈앞에 보이는 에그타르트 선택!!





[주문한 메뉴]



에그타르트 2.7
아이스아메리카노 3.5
자몽에이드 5.3



이렇게 창가 쪽에 테이블이 있고,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를 마셔도 엄청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 같다.
이날은 너무 뜨거워서 그럴 수 없었지만 ㅋㅋ



여기 창가 쪽 햇살 들어오는 여기 자리가 참 이쁘다.



카페 실레오 벽면에 적힌 sileo 단어의 뜻이 적혀있다.
라틴어였고, 그 단어의 의미가 여기 카페에 너무 찰떡이다.



고요하다.
조용하다.
평온하다.
잔잔하다.



우리는 안쪽 넓은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여기에서도 창가 뷰가 잘 보여서 괜찮네??
오빠가 주문하고 실 레오 카페 쿠폰을 가져온다.
나보고 잘 챙기라고 ㅋㅋㅋ


음료 등장이욧!
커피는 가져다주신다.


에그타르트 촉촉하고 부드럽고 아아랑 먹기에 간편하고 맛있었다.
오빠랑 하나 가지고 사이좋게 나눠먹기ㅋㅋ








잠시 휴식하고, 다시 문화둘레길 걸으러 고고!!
범박동 카페거리를 발견해서 기분 좋은 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