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역곡역 감성 요리주점, 초록빛

2021. 7. 14. 01:20눈과 입이 즐거운 곳/부천

728x90
반응형









하루종일 흐리고,
비도오는 날씨여서 오빠가 막걸리가 땡긴다며 막걸리에 육전을 말했다가
그냥 간단하게 와인한잔하자고 변경하고 역곡역 2번출구 근처에 있는 감성 요리주점을 찾아서 갔다.

2번출구 가까이 있는 초록빛 감성주점






가게 정보



[영업시간]
월 - 목 17:30 - 1:00
금 - 토 17:30 - 2:00
일요일 휴무

[주소]
경기 부천시 부일로 742 2층 초록빛
역곡역 2번 출구에서 90m








감성요리주점답게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잔잔한 음악들이 틀어져서 있어서 와인 마시면서 대화하기에도 좋았던 곳❣

우리는 창가쪽에 앉아서 창문을 열고 빗소리 들으면서 와인을 마셨다.


[메뉴]



[주문한 메뉴]

바지락 술찜 15.9
모둠 소시지 12.9
반피 티아라 모스카토 21.0
모히토 5.9
피치트리 하이볼 6.9




먼저 달달한 모스카토 와인이 나왔다.




반피 티아라 모스카토


파인애플, 사과 등 다양한 과일향과 싱그러우며 달콤하고 청량한 맛





오빠랑 나는 이런 달달한 스파크링 와인을 너무 좋아한다.
너무 맛있어서 홀짝홀짝 잘 들어가네🍷

바지락술찜



신선하고 쫄깃한 바지락과 매콤 시원한 국물까지 맛볼 수 있는 바지락 술찜

맛있었는데, 살짝 아쉬운 게 해감이 안된 것들이 좀 있었다는 거 ㅠㅠㅠ
씹을 때 겁나서 ㅋㅋㅋ 조심스럽게 먹었다.

우리는 하나씩 빼먹기 귀찮아서 바지락 술찜 나오자마자 이렇게 바지락을 발라내서 편하게 먹기 시작했다.
와인이랑 너무 잘 어울렷😍




저녁을 안 먹어서 바지락 술찜으로는 양이 부족해서 모둠 소시지를 추가로 시켰다.



모듬소세지


소시지랑 감자튀김, 구운 방울토마토까지 다 맛볼 수 있는 모둠 소시지

내가 너무 좋아하는 감자튀김도 같이 나와서 너무 좋더라
소시지는 거의 오빠가 먹고 나는 감자튀김 공격 ㅋㅋ




안주랑 와인을 먹다 보니 와인 한 병을 금방 다 먹어서 칵테일을 하나씩 마셔보기로 했다.


피치트리 하이볼




잘 익은 복숭아 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피치트리 하이볼

모히토


화이트 럼 베이스에 라임과 애플민트를 넣어 청량한 맛의 칵테일

마지막 칵테일까지 다 맛있었고,
좋은 음악과 좋은 분위기였던 초록빛에서 저녁 데이트 성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