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신중동 소갈비곱창전골이 맛있었던 숙이국밥

2021. 7. 14. 01:07눈과 입이 즐거운 곳/부천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히밥 유튜브를 보는데, 부천에 자주 가는 찐 맛집이라면서 소개한 숙이국밥집,
이거 보자마자 나도 가봐야겠다!!
생각했었는데, 오빠한테 히밥이 소개해주는 맛집이라며 가야 한다고 ㅋㅋㅋ 말해서 방문했다.


중동 롯데백화점 뒤쪽 먹자골목에 위치한 숙이국밥집,



가게에 들어가니깐 아주머니가 히밥 아냐고 ㅋㅋ 물어보셔서 히밥 유튜브 보고 왔다고 말했더니, 히밥한테 고마워해야겠다며 신나 하셨다.
전골 말고도 백순대 볶음도 맛있다고 하셨는데 다음엔 오빠랑 다시 숙이국밥에 와서 백순대볶음도 먹어봐야겠다.

근데 우리가 방문한 시간이 5시 살짝 안된 시간이었는데도, 사람이 생각보다 많았고 전골을 많이 먹고 있었다.





가게 정보



[전화번호]
032.324.1103

[영업시간]
00:00 - 24:00
일요일 00:00 - 01:00 일요일 심야휴무

[주소]
경기 부천시 중동로262번길 88 1층 숙이국밥




[메뉴]

메뉴판을 보니깐 여기가 방송에 많이 나온 유명한 맛집인 거보다.
메뉴 위쪽에 방송에 나온 곳들이 적혀있었다.
더 기대되는군


[주문한 메뉴]

소갈비 곱창전골 (돼지곱창 2~3인분) 30.0
라면사리 2.0
볶음밥 2.0
사이다 1.5







여기 신중동 먹자골목에는 식당 밖에 빨간색 테이블이 깔려있고 거기서 먹는 사람들도 꽤 있었다.
약간 여기 신중동 먹자골목의 특색 같은 느낌?!

우리는 가게 한가운데 자리를 잡고 앉았다.







먼저 기본 반찬을 가져다주시고, 더 먹고 싶으면 셀프바에서 가져와서 먹으면 된다.
우리는 기본 반찬으로도 충분해서 따로 셀프바를 이용하진 않았다.

그리고, 둘이 시원하게 맥주를 마실까 하다가 그냥 사이다로 대체 ~





소갈비 곱창전골이 나왔다.
소갈비 곱창전골은 돼지곱창 or 소곱창 중에 선택을 할 수 있다.
돼지곱창을 넣어서 먹는 게 더 유명한 거 같긴 한데 히밥은 소곱창을 더 선호한다고 했던 거 같다.

나는 그냥 돼지곱창이 끌려서 돼지곱창으로 선택





푸짐하다.

우리가 소갈비 곱창전골 나왔을 때 라면사리를 같이 주문할까 고민하는데, 아주머니가 먼저 먹다가 나중에 주문해도 된다고 해서 일단 그냥 먹기로 했다.

비주얼만 봐도 맛있을 거 같다.
내가 이거 나오자마자 맛있겠다!!라고 하니깐 직원분이 맛있어요 ~ㅋㅋ라고 하셨다.

오빠도 이 비주얼을 보자마자 네가 좋아할 만한 음식이라고, 감자탕인 줄 알았다고 한다.
소갈비도 엄청 크고 살이 많다.


다 익었지만, 치즈떡이 아직 안 익어서 한번 팔팔 끓으면 그때부터 먹으면 된다.




소갈비는 가위랑 집게를 이용해서 살을 발라내면 되는데, 사장님이 와서 해주셨다.
쉽게 자르는 방법도 알려주시면서 소갈비 곱창전골 안에 있는 소갈비에서 뼈를 다 발라주셨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엄청 부드럽고, 살도 많아서 먹을게 많다.
곱창이랑 소갈비 그리고 국물을 함께 먹으면 너무 고소하니 맛있어








가장 먼저 당면부터 먹고,
어느 정도 곱창이랑 소갈비를 먹은 다음에 라면사리를 주문했더니
육수를 좀 더 넣어주시고 사리를 준다.

라면사리는 국물이 팔팔 끓으면 그때 라면을 넣어준다.


우리는 두 명인데 2~3인분 전골을 거의 다 먹고 라면사리를 추가라니 ㅋㅋㅋ
맛있으니깐 계속 들어간다.




라면도 어느 정도 먹고 나서 마지막으로 볶음밥!
볶음밥 없이 그냥 가면 아쉬워서 안되지 ~




볶음밥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