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간절곶/서생 수제버거 맛집, 와이키키

2023. 3. 5. 11:04눈과 입이 즐거운 곳/울산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간절곶 소망우체통을 보고나서

간절곶 근처에 있는 서생 수제버거 와이키키로 이동했다.

이 근처에는 유명한 식당도 있고,

뷰가 이쁜 카페도 있어서

간절곶 구경 후 넘어오기 좋다.

평일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시간을 체크하고 방문해야한다.

우리는 오후 1시반쯤 도착했는데

사람도 별로없고

한가로운 느낌의 식당이었다.

[전화번호]

052-238-4800

[영업시간]

11:00 - 21: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주말 브레이크 타임 없음)

[주소]

울산 울주군 서생면 나사해안길 6-6 와이키키버거

 

 

728x90

 

 

역시 조용하게 움직이기는 평일 낮시간이 좋은 거 같다.

와이키키 버거 외부부터 한가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날이 따뜻해지면

여기 야외테이블에서 식사하면 너무 좋을 거 같다.

자연스레

버거랑 맥주가 생각나는 그런 곳😊

와이키키 버거 내부로 들어가면

바로 키오스크가 보이는데

여기에서 주문을 하면된다.

반응형

 

 

 

 
 

우리는

오리지널버거, 치킨버거, 감자음료세트, 새우링, 콜라추가

이렇게 주문했다.

평일 낮이라서 그런가

우리밖에 없었다.

전에 친구가 주말 저녁에 왔을 땐 바글거리던 곳이던데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다.

 

 

우리는 제일 안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와이키키 내부 인테리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안쪽에 앉았는데도

창가가 외부가 잘보여서

답답하지 않고 좋았다.

벽면에 이런 그림들이 많이 붙어있어서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맥주를 마실 수 있었다면

시키고 싶어진다.....간절하게 ㅋㅋ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딱봐도 넘나 맛있어보인다.🤤

비주얼도 좋고

푸짐한 한끼 식사!!

내가 사진을 찍는동안

남편이 콜라를 컵에 따라준다.

버거도 엄청 커서 버거만 먹어도 든든하다.

따끈한 감자튀김, 새우링은 바로 먹어줘야지

 

 

 

울남편은 콜라를 따르고

창가 인테리어처럼 올려놨네

너무 자연스러워서 한장 찍었다.

내가 좋아하는 감자튀김

바삭하니 완전 내스타일🤍

남편은 치킨버거를 먹었는데

먹다보니 살짝 느끼해졌다고한다.

나는 오리지널 버거를 느끼함을 못느끼고 맛있게 다 먹었다.

남편이랑 간절곶 수제버거집에서

맛난 점심 먹고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