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역 소고기 맛집 :: 밤새먹소 구로역점

2023. 1. 28. 09:07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남편이 얼마전에 보내놓은 남구로쪽 고기집에 가고싶다고해서

엄청 추웠던 어제 칼바람을 이겨내고 남구로역까지 갔는데, 자리가 없고 웨이팅도 안되서 실패 ㅠㅠ

그래서 구로역에 우리가 잘가는 고기집에 갔더니 거기도 자리가 없다고 실패

목욜이 고기먹는 날인가?아니면 연말이라서 모임이 많아진건가?

정말 고기한번 먹기 힘들다며 구로역으로 가는데 1층에 있는 밤새먹소 소고기집이 보이고 빈자리가 살짝 보여서 냉큼 들어왔다.

정말 고기한번 먹기 너무 힘든 날이었다 ㅠㅠ

그래도 여기는 자리가 남아있어서 다행이었다.

 

[전화번호]

02.2068.7637

[영업시간]

11:00 - 23:00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572 밤새먹소 구로역점

구로역 3번 출구에서 142m

 

 

 

 

가게에 들어가면 이인석 중에 우리가 앉고싶은 자리에 앉으면 된다고 안내를 받았다.

메뉴가 가게에 크게 붙어있긴하지만, 가게이모님이 보기 편하게 메뉴가 적힌 종이를 가져다주셨다.

 

 

 

반응형
 

한판 800g은 많을 거 같아서 진꽃살 300g 먼저 주문했는데 그냥 한판먹었어도 될거같다 ㅋㅋ

우리는 참 잘먹는 사람들이라는 걸 잠시 잊고 있었다.

기본반찬이 세팅이 되고, 다른 야채나 마늘 무쌈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다.

우리가 한참먹으면서 무쌈이랑 마늘을 안가져다먹으니깐 가게이모님이 가져다주시려고 하셨다.

아니라고~ 우리가 가져오겠다면서 오빠를 지켜서 가져다먹기 ㅋㅋ

여기 가게는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잘 주셔서 기분좋게 먹었다.

그래서 더 맛있게 느껴졌나? 첨 왔는데 넘나 만족

처음에 나온 진꽃살 300g

좀 더 많이 주신거같다고 하셨다.

그렇담 감사합니닷! ㅋㅋ

내가 좋아하는 떡도 한쪽에 잘 구워주고, 울남편이 구워주는 소고기라서 그런지 더 맛나는군

진꽃살은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고,

우리는 진꽃살을 먹고 갈비살 400g을 추가했다.

 

 

 

 

 

 

 

정신없이 올리고나서 사진찍기 ㅋㅋ

갈비살은 쫄깃한 식감이라서 진꽃살과는 다른 매력이 있는 맛이다.

 

 

 

어느정도 먹고나서 이제 식사를 해야지 ㅋ

날치알주먹밥

우렁된장찌개

계란찜

이렇게 주문을 했다.

 

 

 

날치알주먹밥이 나올때 비닐장갑을 주셔서 주먹밥을 만들어놓고,

그 후에 나온 계란찜과 된장찌개랑 함께 먹어줬다.

 

 

 

 

 

마무리 식사까지 너무 맛있어 ㅠㅠㅠ

서비스도 많고 마지막까지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넘나 기분 좋았다.

이렇게 많이 먹었지만, 집에와서 디저트를 포기하지 않는 울남편

레드벨벳 케이크로 저녁식사 끝 ㅋㅋㅋ

너무 잘먹었습니닷!!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