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삼 부대찌개 맛집, 대우부대찌개

2023. 1. 28. 09:06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친구랑 역삼에서 만나서 놀다가 남편이 퇴근하고 이쪽으로 넘어와서 저녁을 먹고 귀가하기로 했다.

친구가 추천해준 대우부대찌개

내가 부대찌개를 좋아하긴하지만 한우등심이 들어간 부대찌개는 먹어본적이 없어서 고민하다가 남편이 한번은 먹어봐도 좋을거같다고 해서 방문해봤다.

친구가 웨이팅이 있으면 어쩌냐고 걱정했는데 다행히 우리가 앉을 자리는 있었다.

엄청 인기가 많은 곳인가보다.

진짜 사람이 엄청 많았다.

웨이팅없이 들어온 게 감사하게 느껴지는 느낌 ㅋㅋ

 

 

 

[전화번호]

02.552.1663

[영업시간]

11:00 - 20:30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5길 34 대우부대찌개

역삼역 6번 출구에서 268m

 

 

 

 

보니깐 여기가 수요미식회가 나온 곳이었다.

그래서 이리 인기가 많나싶은데, 나는 성시경의 먹을텐데에서 처음 봤던거같다.

자리에 앉자마자 자연스럽게 주문을 받으러 오신다.

우리는 집에서 머니깐 자주 오지 않을거라는 생각으로 먹고싶은 메뉴는 다 먹어보기로 했다.

메뉴판을 보고 소세지구이랑 등심부대찌개를 주문했다.

 

반응형

 

 

주문받는 이모님이 라면이랑 우동사리중에 물어보셨고

역시 부대찌개에는 라면사리지!

우리는 라면사리 추가~

빠르게 나온 등심부대찌개

뚜껑을 열어서 등심부대찌개인걸 확인시켜주시고 다시 이렇게 닫아주신다.

한우 등심이랑 미나리가 듬뿍!

미나리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거의 다 내가 먹었다.

남편접시에 있는 미나리까지 내가 접수 ㅋㅋㅋ

부대찌개에 미나리가 이렇게 잘 어울린다는게 신기했다.

팔팔끓이는 동안 소세지구이도 등장

소세지구이를 찍어먹을 소스를 각자 하나씩주셨고, 남편이 이걸 너무 맛있게 먹었다.

나는 소세지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이건 남편에게 양보 ㅋㅋ

여기는 진짜 술마시기 딱인 공간인데, 우리는 밥에만 충실 ㅋㅋ

부대찌개를 본격적으로 먹는데 미나리 향이 너무 좋다.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이 좋아서 열심히 먹었다.

 

여기 대우부대찌개는 반찬이랑 육수 모두 셀프로 가져다먹으면 된다.

우리가 너무 국물을 열심히 먹었나, 좀 더 넣고 끓여먹었다.

진짜 배부르게 잘먹었다.

남편이랑 역삼동 대우부대찌개에서 속 든든하게 잘 먹고갑니닷!!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