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역 고기집, 서울식당

2023. 1. 28. 14:03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삼겹살이 땡겨서

남편이랑 저녁메뉴로 정하고 구로역 3번 출구쪽으로 넘어왔다.

예전에 오빠랑 걸어가다가 봤던

서울식당

사람들이 많이 있었던 걸로 봤어서

맛있겠거니

생각하고 자연스럽게 오게됐다.

오늘 메뉴는 무조건 삼겹살!!

[전화번호]

02.2675.2208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584 서울식당 구로역점

구로역 3번 출구에서 222m

 

 

 

테이블은 우리가 편한 곳에 앉으면 된다.

직원분이 메뉴판을 주셔서

체크하는데

우리가 좋아하는 계란찜이 보이지 않는다...

 

생삼겹살 180g 4인분

간장빠다밥

공기밥

처음에는 생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다.

서울식당 내부는 깔끔했고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먹으면 된다.

주문을 하고나면 이렇게 기본세팅을 해주고

나머지는 셀프바를 이용했다.

처음에 고사리랑 버섯도 주는데

고기구울 때 같이 구워먹으면 된다.

우리가 좋아하는 파채랑 마늘

그리고 고기를 찍어먹을 소금까지

야무지게 챙겼다.

열심히 셀프바에서 챙겨와서

세팅끝!!

셀프바를 다녀오니깐

고기랑 된장찌개가 나와있었다.

생삼겹살 180g 2인분

울남편이 2인분을 몽땅 불판에올리고

버섯이랑 고사리까지 열심히 굽기 시작했다.

오늘은 진짜

이 삼겹살이 너무 먹고싶었다.

넘나 맛있겠다!!!!

고기를 먹기 좋게 잘라주고,

고사리는 익어서 따로 빼놓고

김치 굽기 !!

 
 

김치까지 구워먹으니깐

삼겹살이 너무 잘 들어간다.

2인분을 순삭하고

냉큼 생삼겹살 2인분을 추가했다.

생삼겹살 추가한 2인분까지

열심히 먹어주고

된장찌개는 처음 나왔을 때부터 열심히 끓여줬다.

된장찌개는 우리 둘다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였다.

울남편은 된장찌개 쳐다도 안본거같은데 ㅋㅋ

나는 그래도 공기밥을 추가해서 된장찌개랑 먹었다.

남편은 간장빠다밥을 좋아할 거 같아서

추천해줬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다며 잘 먹었다.

삼겹살이 너무 땡겨서

남편이랑 집 근처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