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디큐브시티 디저트, 더블유스타일도넛

2022. 9. 5. 13:28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쇼핑하러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종종 방문하는데, 몇일 전에 남편이랑 왔다가 봐둔 WSTYLE DONUTS 에서 도넛을 사기로 했다.

요즘 남편이랑 내가 도넛에 빠져서 새로운 도넛을 보면 꼭 먹어봐야 하는 거 같다.

[전화번호]

0507-1495-0312

[영업시간]

월 - 목 11:00 - 21:00

금 - 일 11:00 - 21:30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디큐브시티 본관 지하2층 더블유스타일도넛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신도림역 1번 출구에서248m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지하 2층 한쪽에 화려한 핑크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서 눈에 확 들어오는 더블유스타일도넛이었다.

도넛을 고르는 방법은 주문서에 먹고 싶은 도넛을 체크해서 직원에게 전달해주면된다.

처음에는 한두개만 사려고 했는데, 고르다보니 4개가 고르게 됐다.

 

 

반응형

 
 

이 많은 도넛 중에 몇개만 고르려니 넘나 고민된다.

우리는 커스타드 슈크림, 딸기 통통 사랑해, 티라미스, 메이플 캐나다 이렇게 체크해서 직원분한테 드렸다.

 
 
 
 

4개의 도넛을 사면 이렇게 핑크색 박스에 넣어준다.

남편이 이걸 얼마나 애지중지하면서 들고오는지, 어후 ㅋㅋㅋ

그런 덕분인지 도넛이 흐트러짐 없이 아주 멀쩡하게 있었다.

 
 

커스타드 슈크림 위에는 크렘브륄레로 되어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없는게 더 맛있는거같다.

그래서 위에는 다 제거하고 먹었다.

역시나 내가 좋아하는 커스타드 슈크림 !! 넘나 맛있다.

남편도 나와 같이 커스타드 위에 있는 설탕만 빼면 맛있다고 했고,

딸기 통통 사랑해도 맛있다고했다.

난 딸기 통통 사랑해를 안먹어봐서 모르겠는데, 비주얼만 봐도 맛나보이긴한다.

메이플 캐나다는 남편 스타일이 아니였다고 한다.

티라미스도 맛있게 먹었다.

너무 이쁘게 생긴 도넛들도 구경하고, 맛있게 잘 먹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