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디큐브시티 건강한 한상, 소녀방앗간

2022. 9. 5. 13:26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집가는 길에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들려서 점심을 해결하기로 했다.

오자마자 지하 1층부터 쭉 둘러봤는데, 딱히 땡기는 게 없어서

남편이 얼마전에 먹고 싶다고 했던 5층에 있는 소녀방앗간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다.

오후 2시 늦은 점심시간이라서 식당 내부는 한가롭다.

 

 

 

[전화번호]

0507-1354-9533

[영업시간]

11:00 - 22:00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5층 소녀방앗간

신도림역 5번 출구에서90m

 

 

 



 

소녀방앗간 식사메뉴가 가게 앞에 있는데, 딱봐도 건강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어보인다.

 

우리는 앉고싶은 자리에 자리를 잡고, 테이블에 있는 메뉴를 체크했다.

다 맛나보여서 결정하기 어렵다.😂

우리는 2인 건강한 상으로 주문!

 

 

 

 

 

 

 

2인 건강한 상에는 고추가루제육볶음, 참명란비빔밥, 재래간장떡갈비 (단품) 이 나온다.

가장 먼저 나온 참명란비빔밥

오빠가 주문한 메뉴였는데, 내앞에 살짝 놓고 찍기ㅋㅋ

오빠가 계란찜 좋아하는데 조그만하게 나온거보고 슬퍼했다.

소녀방앗간은 반찬이 조금씩 제공되는 편인거같다.

이렇게 나오면 남기지않아서 더 좋긴하다

 

 

고추가루제육볶음까지 나오고, 바로 체인지 ㅋㅋ

나는 곤드레밥에 제육볶음 😍

곤드레밥 너무 좋닷

 
 

곧바로 재래간장떡갈비가 나왔다.

돼지고기를 바삭하게 구워서 나오고, 재래간장을 사용한다.

바삭하니 식감은 좋았는데, 남편 스타일은 아니였다고 한다.

난 돼지고기를 워낙 좋아해서 맛있게 먹음 ㅋㅋ

 

참명란비빔밥, 곤드레밥 둘다 너무 맛있었다.

맛도 있으면서 건강한 한끼식사를 해서 먹고 나서도 속이 가벼운 느낌이 든다.

정말 싹싹 비운 우리의 빈접시들 😂

너무 맛있게 잘 먹고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