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나루역 베트남 쌀국수집, 사이공 윤다이

2022. 9. 18. 06:15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마곡나루역 근처에서 점심을 먹게 됐는데,

지인들이 추천해준 쌀국수 맛집 사이공윤다이에 왔다.

인기가 많다고했는데, 우리는 거의 오픈시간에 와서 널널할 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전화번호]

02.2093.6502

[영업시간]

평일 11:00 - 21:30

주말 11:00 - 21:00

[주소]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5로1길 20 218호 사이공 윤다이

마곡나루역 1번 출구에서 222m

 
 

우리는 창가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테이블 위에 있는 메뉴판을 보는데, 다 맛나보인다.

 

 

 
 
 
 
 
 
 
 
 
 
 
반응형

나는 퍼보 1번을 주문했는데, 여기 도가니 들어간 것도 너무 맛있다고 나중에 들어서 살짝 아쉽다 ㅋㅋ

그래도 여기 퍼보 1번도 맛있었다.

국물 넘나 맛있었음 :D

주문을 하고나면 기본 세팅이 되는데 무절임?이랑 청양고추, 고수가 나온다.

엄청 빠르게 팟타이볶음밥이 나왔다.

남편이 주문한 메뉴인데, 내가 먹고싶기도해서 살짝 권했던건데 우리 입맛에는 좀 많이 달달했던 메뉴였다.

맛있긴한데 덜 달았으면 좋았을거같다는 생각이 드는 메뉴였다.

내가 주문한 퍼보 1 안심과 양지가 들어간 제일 기본인 쌀국수

국물을 진짜 그릇한가득 담아줘서 너무 좋았다.

국물 진쫘 시원하고 맛있다.

여기에 살짝 고추를 넣어주면 더 시원한 맛이 극대화된다.

남편도 국물 마셔보고 너무 맛있다고 잘 먹는다.

 

마지막으로 나온 짜죠

뜨끈뜨끈하니 맛있는 짜죠

또 먹고싶네 겉이 쫄깃해서 식감도 너무 좋다.

 

마곡나루역 근처에 추천받아서 방문한 쌀국수 집, 사이공 윤다이

여기 쌀국수 정말 맛있었다.

역시 국물이 맛나야 쌀국수는 성공하는 거 같다.

급 선선해져서 이렇게 따끈한 국물이 자꾸 생각나는 계절이 되버렸다.

메뉴 넘나 성공적이었다.

먹고나서 마곡나루역에 있는 스벅에서 남편이랑 티타임까지 완벽하게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