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동/언주역 카페, 주차가능한 이디야커피랩

2022. 9. 5. 13:21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주말에 남편이 출근한다고 해서, 배돼지랑 오빠 일하는 동안 만나서 커피한잔하기로 했다.

남편직장이랑 친구의 사무실이 가까우니 이럴 때 좋네 :)

이제 친구따라 이동네를 자주 놀러올 거 같다.

얼마 전에 친구한테 이디야커피랩이 있는데 아냐고 ? 가보고 싶다고 하니깐, 이미 친구는 다녀와서 포스팅도 했었다고한다.

오잉......? 나도 블로그를 보고 가고싶다고 생각한건데 얘꺼를 본건갘ㅋㅋㅋ

암튼 주말 오전에 우리는 논현동에 있는 이디야커피랩으로 향했다.

그리고, 이 고급진 느낌의 외관과 더불어 이디야는 직원분이 직접 문을 열어주신다.

나갈때도 직원분이 열어주는 서비스

넘나 감사합니다.

여기가 이디야커피 본사 건물이고, 이디야커피랩은 1~2층을 사용하고 있다.

여기는 발렛파킹도 해주고, 주차공간이 넓었다.

주차가 편해야 좋은데, 여기 완전 합격 !

기본 2시간 3,000 / 추가 10분당 1,000 이라고 한다.

[전화번호]

02.545.6467

[영업시간]

07:30 - 02:00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 636 이디야빌딩 이디야커피랩

언주역 3번 출구에서 289m

 

 

이디야커피랩에 들어오면 이렇게 넓은 공간이 보인다.

내가 알던 이디야매장이랑은 전혀 다른 느낌이다.

 

한쪽에는 이디야 선물세트가 진열되어 있는데, 다양한 종류의 선물세트였다.

과일청, 티 쿠키 & 머그잔, 이디야 비니스트 선물세트 등 보는 재미도 있는 곳이다.

 

일단 눈앞에 보이는 베이커리류랑 샐러드에 쪼르르 달려갔다가

다시 옆을 보니 이렇게 타임테이블로 빵이 나오는 시간을 알려주고 있다.

우리가 10시쯤 방문했는데 그때도 갓나온 빵을 진열하고 계시는 직원분이 계셨는데, 나갈 때 보니 처음에 봤던 빵보다 종류가 더 많이 나와있었다.

맛난 빵을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신났다 :D

아침을 안먹은 친구가 샌드위치를 하다 골랐는데 햄치즈 크로와상이랑 바게뜨 샌드위치 중에 고민 ㅋㅋ

나는 딱딱한 바게트빵도 잘 먹는 편인데, 친구는 부드러운 것만 먹을 수 있다고했는데

이건 부드러운 바게뜨 빵이라서 바게뜨 샌드위치로 선택하고 빵하나 더 먹기로 했다.

 

 
 
 
 
 
 
 
 
 
 
 
 
 
 
 
 

이디야커피랩에서만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베이커리류에서는 내가 좋아하는 스콘을 골랐다.

빵을 다 고르고, 주문하는 곳을 봤는데 어쩜 이리 케이크가 이쁘니 ㅠㅠ

우리가 이미 스콘이랑 샌드위치를 골라서 케이크는 먹지 못했지만 넘 이쁘고 맛나보인다.

다양한 디저트류가 있어서 마음에 들엇!!

주문하는 곳 앞에는 내가 좋아하는 비타민바랑 단백질바가 있었다.

이댜 단백질바 엄청 맛있다.

전에 배고파서 하나 사먹어봤을 때 맛있어서 종종 먹었는데, 이거 진짜 괜츈!!ㅋㅋ

반응형

 
 
 
 

나는 사과 & 당근주스, 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여기 사과&당근주스가 Best 메뉴여서, 너무 마셔보고 싶었다.

 
 
 
 

주문하고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옆에 진열된 콤부차를 봤다.

요즘 콤부차가 핫하다고 하는데 정말 이렇게 한곳에 진열되어있는거보니 인기가 많구나싶었따.

이디야 콤부차로 세계챔피언을 했다고하니 요거 한번 마셔보고 싶다.

 

음료를 받아서 우린 2층으로 올라왔다.

1층도 좋긴한데, 2층에 의자가 폭신폭신하다고해서 냉큼 2층으로 올라왔다.

2층도 넓고, 편하게 시간보내기 좋은 곳이었다.

편안한 느낌이 나는 이디야커피랩이었다.

우리는 한쪽에 폭신한 의자가 있는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다.

내가 주문한 사과 & 당근 주스 프레쉬하고 맛있다.

아침에 부담없이 마시기 딱 좋은 메뉴!!

바게뜨 샌드위치는 결제할 때 컷팅을 해달라고 하니 이렇게 3등분을 해줘서 먹기가 편했다.

내가 좋아하는 스콘도 맛있게 먹으면서 열심히 수다타임 :)

꼭와보고 싶었던 이디야커피랩, 드뎌와봤네 ㅋㅋ

친구랑 좋은 시간 보내고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