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대포 낫개 대패삼겹살맛집, 날마다 대박 나는집

2022. 8. 21. 00:02눈과 입이 즐거운 곳/부산

728x90
반응형



다대포 부산시댁에 와서, 저녁은 다같이 대패삼겹살을 먹기로 했다.

다대포 낫개역쪽에 시댁식구들이 자주가는 집이 있다고 해서 장소를 고르는 건 어렵지 않았는데

시언니랑 아주버님, 아버님 다 말하는 식당이름이 달라서 나랑 남편은 너무 헷갈렸다 ㅠㅠ

근데 셋다 같은 장소를 말하고 있는거였다는거 ㅋㅋ 정확한 이름은 날마다 대박 나는집이었다.

부산언니가 대박집이라고했는데 왜 그렇게 말했는지 알거같다.ㅋㅋㅋ

암튼 무사히 다 같은 장소로 도착했다.

바로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내부 공간에 비해 주창공간은 협소한 편인거같다.

그래도 우리는 바로 앞에 주차를 하고 내부로 들어갈 수 있었다.

[전화번호]

051.265.6363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주소]

부산 사하구 다송로68번길 11 날마다대박나는집 다대점

낫개역 4번 출구에서 614m




우리 인원이 많아서 안쪽 룸으로 안내를 해주셨는데, 조용하게 식구들끼리 먹을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여기에서 가족외식하거나 외식장소로 넘나 좋을거같다.

다들 여기 고기가 맛있다며, 빠르게 주문을 한다.

후다닥! 빠르게 주문하시길래 난 그냥 메뉴판만 구경

 
 

반응형

시아주버님이 양쪽 대패 5인분씩 시키고, 계란찜, 버섯, 탄산 6병, 소주하나를 주문하셨다.

엄청 능수능란한 주문스킬로 각 테이블당 고기 20인분....

총 40인분이나 우리는 먹엇다.

역시 우리 시댁은 잘먹어 ㅋㅋㅋ

음식을 주문하고 기본세팅이 됐다.

고기나오기 기다리는동안 셀프바에가서 쌈채소나 구워먹을 다른 음식들을 좀 더 챙겨왔다.

 

남자들이 셀프바에서 가져오는 동안 나는 옆에서 지켜보기 ㅋㅋ

우리 테이블이 엄청 푸짐해졌다.

본격적으로 대패삼겹살을 구워먹기 시작했다.

대패삼겹살이 딱봐도 좋아보인다.

 
 

진짜 엄청 무섭도록 열심히 먹은날 ㅋㅋ

모듬버섯싸지 올려주고, 김치랑 고사리 내가 너무 좋아하는 콩나물까지 듬뿍올려서 구워먹는데 진짜 너무 맛있엇다.

다대포 날마다 대박나는 집에서 가족외식 제대로 하고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