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봉계 한우 '참솔 숯불구이'

2021. 7. 13. 16:28눈과 입이 즐거운 곳/울산

728x90
반응형







시댁 식구들이 소고기 먹으러 방문한다는 봉계 한우집을 맨날 얘기로만 듣고 한번 가자 가자 ~ 말만 했었는데,
이번 여행의 마지막 식사는 울산 봉계 한우집, 참솔 숯불구이 집으로 향했다.

워낙 잘 먹는 우리 시댁 식구들이 여기와 서도 어마 무시하게 먹는다고 하는데, ㅋㅋㅋ 기대하고 방문한 곳이다.

결혼 전부터 한번 데리고 온다고 하셨는데, 드디어 방문합니다!


우리는 참솔 숯불구이집에 미리 룸으로 예약을 해놓고 방문했다.



가게 정보


[전화번호]
052-264-1022

[영업시간]
11:00 - 21:00
연중무휴

[주소]
울산 울주군 두동면 두동로 1835 참솔숯불구이



[메뉴]




[주문한 메뉴]

특수부위 500g 115.0
등심 500g 100.0
육회 300g 30.0
된장찌개 2.0
공기밥 1.0
비빔냉면/물냉면 6.0


육회는 기본적으로 나오는 게 있지만, 맛있어서 우리가 추가해서 좀 더 먹었다.
그리고 식사는 워낙 다양하게 먹어서 정신없군 ㅋㅋ




기본 반찬 세팅부터 돼서 나온다.
쌈채소와 고기와 함께 먹을 백김치, 무쌈, 파절이 등 엄청 다양하네



첨에 기본으로 나오는 육회,
이게 너무 맛있길래 우리는 추가로 더 먹었다.
역시 맛있으면 풍족하게 많이 먹어야 해,



이제 고기를 본격적으로 구워봅시닷!!

첨엔 특수부위를 먹었다.
안심, 살치, 치마, 낙엽, 제비추리 이렇게 들어 있다고 한다.

뭐가 뭔지 그냥 봐서는 모르지만, 암튼 저런 부위가 들어있다고 하니깐 부위별로 즐기기 ㅋㅋ

내가 좋아하는 살치살이 어딨는 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모르지만 그냥 먹기

고기는 울오 빠가 굽는닷!!


아버님이랑 오빠랑 나는 고기를 빨리 먹고 싶었나?
엄청 분주해 보인 닷,






소고기가 살살 녹는다.
역시 맛있어 ㅠㅠㅠㅠㅠ



순식간에 고기를 먹는 우리는 먹는데 중간에 흐름이 끊기지 않게 다음 고기를 주문한다.


등심 등장!!



등심까지도 엄청 맛있게 잘 먹었다.



근데 어머님 말로는 예전만 하지 못하다고,
예전이 훨씬 맛있게 드셨다고 살짝 아쉬워하셨다.

오빠랑 나는 맛있게!ㅋㅋ


고기랑 다른 반찬들을 진짜 맛있게 먹고 비빔냉면, 물냉면, 된장찌개를 주문했는데,
아버님이 주문한 비빔냉면의 면이 완전 뭉탱이로 있어서 잘 비벼지지도 않고 그래서 마지막이 살짝 아쉬웠다.


물냉면은 육수 때문인지 뭉탱이가 어느 정도 열심히 비비면 섞여서 그냥 먹었는데, 비빔은 영...
다시 가져다주셨는데도 뭐 뭉탱이는 마찬가지였다.

아주머니가 비빔냉면은 원래 그렇다고 육수를 부어서 비벼주시는데, 음.. 암튼 비냉은 살짝 실망스러웠다.



내가 주문한 된장찌개 ,
짭조름한 맛이 좀 강했지만 밥이랑 비벼먹으면 맛있었다.
고기가 들어가서 내가 좋아하는 된장찌개 맛 ㅋㅋ
역시 고기 먹고 난 뒤에는 된장찌개에 밥이지~

다 먹고 나서 옆에 참솔 한우 식육 전문점에서 고기를 사면 10% 정도 할인이 된다고 해서, 고기도 구입!!




잘 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