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연남동 베이커리 카페, 기프티드 Gifted

2022. 8. 20. 15:09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연남동 카페 중에 여기 옆에 있는 청수당에 들어갔다가 어후 평일 낮인데도 사람이 한가득이라 자리가 없어서

몇번 외관만 보고 지나다녔던 큰 리본이 카페 건물에 포인트로 있는 기프티드에 들어오게 됐다.

급 방문하게 된거라서 어떤 메뉴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여기로 들어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조용하기도 하고, 내부가 화사하고 깔끔해서 좋았다.

12:00 - 22:00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50 1층 기프티드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686m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안내문이 있는데, 저기는 기프티드 카페가 아니고 스튜디오였던거같다.

우리는 이 건물 몽땅 기프티드 베이커리 카페인 줄 알았는데, 올라가면 곤란할뻔 ㅋㅋ

요즘 이런 정원카페 너무 좋아하는데 더워도 너무 덥고 습해서 냉큼 안으로 들어왔다.

핑크 & 화이트로 꾸며진 기프티드 내부, 상큼한데?

일단 우린 정원이 보이는 창가자리에 앉으려고 했는데 3명이 앉을 수 있는 좀 더 넓은 테이블이 안쪽에 있어서 안쪽으로 자리를 옮겼다.

여기 이 공간은 더 이쁜듯 ㅠㅠ

여기 안쪽에서 커피마시고 싶었는데 인원수가 안되서 못들어갔다.

저기는 완전 핑크핑크 ~

우리 배돼지가 좋아했을건데 아쉽네 ㅠㅠ

반응형

그리고, 기프티드는 스콘이랑 케이크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스콘이 보여서 너무 좋닷!!

배돼지는 이렇게 디저트류가 담겨있는 곳에 케이크돔이 있어서 마음에 든다고했다.

우리는 여기서 스콘하나랑 바스크치즈케이크하나를 먹기로 했다.

방금전에 밥먹고 온애들 맞냐며..... 우리 정말 대단한데 ?ㅋㅋㅋ

디저트류를 고르고 뒤에로 주문하러 갔다.

배돼지가 아메리카노랑 스콘, 바스크치즈케이크를 주문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바스크치즈케이크는 옆에 있는 크림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다고 했고,

스콘 위에는 우리가 추가해서 올려줬다고 한다.

디저트 진짜 둘다 마음에 들었다.

커피만 마시고, 디저트를 많이 안먹는 편인데 스콘은 촉촉하면서 내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었고

바스크치즈케이크도 부드럽고, 맛나다 :D

진짜 너무 맛있게 디저트먹었고, 커피는 쏘쏘했던거같다.

맛난 케이크랑 스콘 맛있게 먹고 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