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한정식, 퓨전 한식 코스를 즐길 수 있는 더담

2022. 8. 20. 15:07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도레미가 뭉치는 날이엇는데,

이번만큼은 건강한 한끼를 하겠다며 강력한 멘트를 날린 소히가 찾은 한정식집 더담에서 점심식사를 했다.

더담은 2층에 위치하고 있었는데, 첨엔 어딘지 몰랐다가 여기 작은 간판 더담을 찾고 들어갔다.

[전화번호]

02.335.0066

[영업시간]

12:00 - 20:40

브레이크타임 14:50 - 17:00

매달 두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44 201호 더담

홍대입구역 7번 출구에서 226m

 

 

 

 

 

 

 

내가 알고 있는 그런 분위기의 한정식집은 아니였다.

약간 퓨전 한식 요리집이라고 생각하면 될거같은 곳이다.

홍대에 위치한 한정식이라서 이런 퓨전 한식집이 더 자연스럽기도 한거같다.

우리는 런치 2코스 (L2) 2개랑 보리굴비정식 1개를 주문했다.

보리굴비정식 23.0

런치 2 코스 38.0

 

 

 

반응형

내가 오이를 못먹어서 하나에는 오이를 빼달라고 했는데,

이렇게 한접시에 나와서 오이가 들어가는 요리가 뭔지는 잘모르겠지만 오이는 하나도 안나왔다.

2코스가 메뉴판에 잇는대로 나오진 않았고 살짝 바뀐 순서로 나왔던거같다.

문어냉채

문어냉채부터 나왔는데, 상큼한 샐러드처럼 즐길 수 있어서 식사를 하면서 중간중간 더 먹어줬다.

싱싱한 채소랑 문어를 함께 먹어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가래떡구이

내가 너무 좋아하는 가래떡구이

조청도 함께 나왔는데, 나는 찍어먹는 걸 별로 안좋아해서 가래떡구이만 먹었다.

쫄깃하고 따끈해서 진짜 맛있게 먹었다.

등심 떡말이

파인애플이랑 등심떡말이가 나왔다.

구운 파인애플 좋아하는데, 같이 나와서 너무 좋네

관자 모듬버섯구이

가운데는 모둠버섯구이가 있고, 양 끝에 관자와 애호박이 함께 놓여있다.

역시 관자는 씹는 식감도 좋고 고소했다.

구운마늘 숯불 보쌈

이건 소히는 냄새가 좀 난다고 하나만 먹고 안먹었는데, 약간의 냄새는 나는거같긴한데

나는 워낙 둔해서 그런가 먹을만했다.

촉촉한 느낌보다는 숯불 보쌈이라서 기름기없이 즐길 수 있었다.

대하구이

보리굴비 정식 + 인삼 숯불 돼지장작구이 & 식사 (밥, 국, 7찬)

코스요리의 식사 때 보리굴비 정식도 함께 나왔다.

보리굴비 들어있는 접시 ㅋㅋㅋ 생선모양 너무 귀엽다.

보리굴비정식은 하나만 주문했는데 셋다 맛볼 수 있게 녹차물도 준비해주셨다.

마지막 디저트가 준비되어있어서 식사를 다하고나면 벨을 눌러서 디저트를 달라고하면 된다.

후식까지 먹고 우리의 한정식 코스요리는 끝!!

배부르게 잘 먹고 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