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신도림 숙성 삼겹살집, 도림식당

2022. 8. 20. 14:43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남편이 양념갈비가 먹고 싶다고해서 신도림 식당가가 모여있는 곳으로 천천히 걸어갔다.

오빠가 돼지양념갈비가 먹고싶다고 했었는데, 그중에 좀 깔끔한 식당에서 먹고싶다고해서 돌아다니다가 진짜 깔끔해보이는 도림식당으로 들어갔다.

첨부터 들어간건 아니고, 여기 찜해놓고 골목 한바퀴돌고 다시와서 들어왔다.

 

가게정보


[전화번호]

02.865.0901

[영업시간]

월 - 금 15:30 - 23:30

토 - 일 12:30 - 23:30

[주소]

서울 구로구 공원로8길 45 1층 도림식당

신도림역 2번 출구에서 571m

 

 

 

 

 

 

안쪽은 예약이 이미 되어있다고 하는거보니깐, 예약을 받고 있는 가게였다.

우리는 가운데 자리를 안내받았다.

 

반응형

 

 

메뉴


 

남편이 돼지양념갈비만 먹을 줄 알았더니 삼겹살부터 먹고 양념갈비를 먹을거라고 해서

우리는 삼겹살 2인분을 먼저 주문했다.

도림 삼겹살 180g 14.0

도림 돼지 양념 갈비 180g 14.0

화이트 샹그리아 (논알콜) 5.5

산토리 카쿠빈 하이볼 6.0

고기 볶음 고추장 비밤밥

주문을 하고나면 이렇게 세팅이 되는데 쌈채소는 상추만 나오고,

깻잎절임이랑 파절이가 나왔다.

 

중간에 따뜻한 콩나물라면인가? 이게 나오는데 이건 너무 밍밍하니 그냥 그렇다.

어린이용 라면같은 맛? 몇번 먹고 남편에게 양보했다.

저쪽으로 놔주세요 ㅋㅋ

남편이 주문한 산토리 카쿠빈 하이볼 너무 이쁘다.

위스키랑 탄산수 조합에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서 좋더라.

나도 이걸 시킬걸 그랬나?

내가 주문한 화이트 샹그리아,

와인이랑 과일의 조합이 상큼하고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많이 마시면 달달한 맛이 좀 힘들 수 있지만, 여기에 나오는 양은 딱 적당했다.

504시간 숙성을 했다는 도림 삼겹살

2인분이 나왔는데, 우린 더 시켜먹겠구나 싶었다. ㅋㅋ

고기는 직원분이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다 구워지면, 구운 고기를 가운데 놔주니깐 그때 열심히 먹어주면 된다.

숙성 삼겹살이라 그런가 맛있네 !!

고소하고 씹을수록 느껴지는 맛이 너무 맛있다.

 

수저놓는 곳에 적인 고기를 더 맛있게 즐기는법을 보고

생와사비 + 깻잎절임 + 삼겹살 조합으로도 먹고

쌈채소랑 파절이랑도 함께 먹고

다양하게 먹어줬다.

역시 깻잎절임에 생와사비 조합도 좋앗!

삼겹살 2인분을 먹고, 도림 돼지 양념 갈비 2인분도 추가로 주문했다.

여기는 돼지 양념 갈비 세팅은 따로 없나보다.

그냥 고기 불판만 바뀌고 소스랑 다른건 교체가 없었다.

2인분이 불판 위로 올라가고, 직원분이 이것도 잘 구워주신다.

양념 갈비도 잘 구워지면, 가운데 놔준다.

돼지갈비뼈는 더 오래 구워야해서 불판위에 올리고 이건 우리가 잘 구워주면 된다.

근데 둘다 뼈를 뜯을 생각이없어서 그냥 굽다가 포기 ㅋㅋ

우리는 돼지 양념 갈비보단 삼겹살을 더 맛있게 먹었다.

그래도 남편이 좋아하는 양념 갈비도 맛나게 먹어주기,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었더니 너무 배부르당.

 

밥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사장님 추천 후식 메뉴라고 적힌 "고기 볶음 고추장 비빔밥"을 주문했다.

잘비벼서 먹어주는데, 살짝 매콤한 맛이 느껴지는데 역시 고기들어간 비빔밥 맛있지~

든든한 저녁먹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