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역 디저트 카페 :: 디스탕게

2022. 6. 20. 11:22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칸다소바에서 점심을 먹고, 근처에 있는 상수 디저트 카페 디스탕게에 들렸다.

밖에서부터 내가 좋아하는 보라색으로 되어있는 디스탕게 ❤️

외관도 이쁘고, 깔끔하다.

햇!

 

가게정보


[영업시간]

12:00 - 22:00 (금요일만 13:00 - 22:00)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3길 9 지1층 1호 디스탕게

상수역 1번 출구에서267m

 

 

 

 

들어가면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스마일 그림의 액자들이 진열되어 있다.

주문하는 곳에 있는 메뉴판은 좀 작고, 낮은 위치에 있어서 뒤벽에 붙어있는 여기 메뉴를 보고 정하기로 했다.

디스탕게 에이드 색이 너무 이쁘다.

 
 
반응형

 

 

 

근데 여기 디스탕게도 너무 춥다 ㅠㅠ

전반적으로 상수역 카페랑 식당 왜이리 춥노...

우리는 안에서 제일 에어컨 바람 안오는 곳에 앉기로 했다.

여기는 진짜 테이블이랑 의자도 다 깔끔해서 사진찍으면 이쁘게 나올거 같다.

 
 
 
 

공간이 크진않지만, 따닥따닥 붙어있지않아서 답답하지 않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이었다.

아 그리고, 우리가 처음에 주문할 때 직원분이 다른 손님한테 가져다드리는 디저트가 너무 이뻐보이는데 메뉴에는 없어서 어떤메뉴인지 물어보니깐

모두 드리는 웰컴 디저트라고 했다.

나 이렇게 웰컴 디저트 있는 곳 첨이얏!!

우리는 제일 안쪽 여기에 앉았다.

에어컨 바람이 제일 안오는 곳이기도 하고 조명이랑 테이블, 꽃 모두가 너무 이뻐서 여기에 냉큼 앉았다.

여기에 앉아서 사진찍고, 놀면 직원분이 우리가 주문한 음료를 가져다주신다.

소히가 주문한 에이드랑 내가 주문한 디카페인 티

디저트는 순우유케이크와 캐러멜 바나나를 주문했다.

그리고, 너무 이쁜 커피잔에 있는 이건 웰컴 디저트!

아이스크림모양만 먹는거라고 알려줬다.

웰컴 디저트부터 먹어보자

너무 귀여워 ㅠㅠㅠ

미니 아이스크림모양 콘 안에 초콜렛이 들어가있고, 위에 크림이 올라가져있다.

너무 맛있어!!!

내가 주문한 마르코폴로 루즈 티

디카페인이고 부드럽게 즐기기 좋은 티라고해서 주문했는데 진짜 향도 너무 좋고 부드러웠다.

순우유케이크랑 캐러멜바나나는 달달구리한 디저트라서 깨끗한 티랑 먹기 좋았다.

바나나 위에 캐러멜을 올려놨나했는데 바나나브륄레였다.

디저트는 맛있는데 좀 달아서 많이는 못먹었다.ㅋㅋ

소히랑 알차게 먹고 놀고 좋은 시간 보내고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