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베이커리 카페 :: 마가렛

2022. 8. 19. 23:13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배돼지랑 연남동에서 밥먹고, 커피마시러 연남동 골목 안으로 들어왔다.

원래 가려고 했던 카페에 자리가 없어서 근처에 있는 카페 마가렛으로 오게됐는데,

배돼지가 여기도 디저트가 맛있다고 유명하다고해서 냉큼 들어왔다.

가게정보


 

[전화번호]

070.8666.0559

[영업시간]

12:00 - 22:00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29길 10 1층 마가렛 연남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759m

 

 

 

1~2층으로 되어있는 마가렛 연남

1층에 들어가자마자 베이커리류가 우리를 반긴다 ㅋㅋ

일단 마음에 드니깐 자리부터 잡기 위해 2층으로 올라왔다.

안쪽에도 자리가 꽤 많은데, 우리는 여기 큰 창가자리가 마음에 들었다.

햇살도 들어오고, 뷰도 이뻐서 여기 찜!

다시 내려와서 주문하기

바로 옆에 접시랑 집게가 마련되어있는데 여기에 빵을 담으면 된다.

케이크랑 빵 종류가 진짜 다양하다.

고르기 어려웠는데

딱보이는 Best 메뉴가 있어서 이걸로 바로 선택 !

그리고 이 베스트라고 적인 큐브파이가 한개만 남아있어서 은근 욕심히 나더라..

 
 
 
 

큐브파이 고르고

우리는 루이보스바닐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반응형

 

 

메뉴판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왔다.

우리가 앉은 곳 바로 앞이 이렇게 나무가 보이는 곳이라서 너무 좋았다.

유독 너무 더웠던 날이었는데,

여기는 햇살이 들어오는데 시원해서 살거같았다.

 
 

역시 루이보스티는 향이 너무 좋고 부드럽다.

원래 따뜻하게 마시고 싶었는데

날씨가 ... 날씨가..

도저히 따뜻하게 마실 수 없는 날씨라서 아이스로 마셨는데

아이스도 괜찮네

피스타치오큐브파이도 안에 크림이 들어있는데 촉촉하니 맛있었다.

둘다... 많이는 안먹엇지만, 맛있는 건 인정 ㅋㅋ

친구랑 시원하게 잘 마시고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