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감성 카페 :: 더 스팟 패뷸러스

2022. 8. 19. 23:37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명동에 오면 꼭 와보고 싶었던 카페로 찜해놨던 더 스팟 패뷸러스에 도레미친구들이랑 방문했다.

내가 오고싶다고해서 찾아왔는데

외관 너무 멋스럽다!!

여기가 예전에는 대사관 건물이라고 한거같은데

너무 마음에드는 곳이다.

내가 오고싶었던 이유가 낮에 창가에 보이는 나무뷰가 너무 이뻐보여서 왔는데

우리가 너무 늦은 저녁에 온거지...

카페 들어가보니깐 ㅋㅋ 밖이 어두워서 내가 생각했던 그 뷰를 전혀볼 수 없었다.

다음엔 꼭 낮에 와보리라!!!!

다짐하면서 애써 위로했다.

​가게정보


 

[전화번호]

02.779.1981

[영업시간]

10:00 - 22:40

[주소]

서울 중구 명동2길 22 1,2층 더 스팟 패뷸러스

명동역 5번 출구에서 311m

 

 

 

 

 

 

1층 좌측문으로 들어가면 주문하는 곳이 나온다.

들어가자마자 디저트 앞에 자연스럽게 또르르 서있다. ㅋㅋㅋ

배가 부르지만 우리는 하나 주문한다.

더 스팟 패뷸러스에는 구움과자도 많았는데,

내가 구움과자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케이크종류로 고르기로 했다.

 

체리 올라가져 있는게 시선을 끌어서 우리는 체리 타르트 가나슈몽떼 부드러운 초코크림으로 선택!!

바스크 치즈케이크가 너무 귀여운 사이즈로 있어서 먹고싶엇는데

체리가 시선을 너무 뺏어서 이걸로 선택 ㅋㅋ

 

 

메뉴판


반응형

체리 타르트 가나슈몽떼 부드러운 초코크림은 바로 받아서 2층으로 올라가며 되고,

주문한 커피는 주문서를 가지고 2층에 바리스타분한테 드리면 2층에서 제조해준다.

비가 와서 미끄러지지 말라고 박스를 깔아놨나보다.

2층올라가는 계단 수도 적은데 우리 왜케 힘들어하니?ㅋㅋㅋㅋ

 

2층으로 올라오니깐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는데,

창가자리는 역시나 빈자리는 없었다.

그리고 저녁이라서 창가 밖이.. 너무 아무것도 안보였다는거..

내가 원했던 뷰는 역시나 햇살가득한 낮에 방문해야할거같다.

그래도 올만에 저녁시간에 이렇게 친구들이랑 나와있는거라서 신난다 ㅋㅋ

여기에다가 커피 주문서를 전달드리면 커피를 제조해준다.

여기 카페는 한쪽에는 창문으로 되어있고 반대는 거울이 엄청 많았다.

밖을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게 긴 바테이블도 마련되어잇다.

우리는 제일 구석자리로 자리를 잡았다.

카페 내부가 어두운 느낌이다.

어두워서 그런지 이쁜 디저트가 사진에는 잘 안담긴다.

배돼지는 일어나서 찍는데, 어두워서 이쁘게 안나온다고 ㅋㅋㅋ

아쉽네

체리 타르트 가나슈몽떼 부드러운 초코크림 이거 맛있다

적당한 달달함이랑 내가 좋아하는 체리가 올라가져있으니

이걸로 선택하길 잘했엉

아이스아메리카노 3잔도 나왔다.

한잔은 디카페인이라서 위에 뚜껑을 다른걸로 해주셨다.

구분 확실하게 되네 ㅋㅋ

내가 원하는 카페 느낌은 여기 커피 컵홀더에 있다.

아쉬운대로 내가 원하는 뷰를 컵홀더로 대리만족!

애들한테 내가 말한건 이거야!! 라면서 다시 한번 보여준다.

여기서 10시까지 있으면서 수다수다 떨었다.

진짜 올만에 명동나와서 저녁까지 신나게 놀고 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