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퀘어 딤섬 맛집 :: 딘타이펑

2022. 8. 19. 23:10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오전에 가서 쇼핑도 하고 밥 먹고 놀다 오기로 했다.

밥집은 정하지 않았는데, 돌아다니다가 먹고 싶은 곳을 들어가기로 했는데

오늘은 딤섬이 땡겨서 딘타이펑에서 먹기로 했다.

점심시간보다 좀 이른시간이었는데도 웨이팅이 좀 있어서 놀랐다.

한 10분정도 대기가 있었는데 주변 한 바퀴 돌고, 다시 와서 딘타이펑 앞에 있는 메뉴판을 보고 메뉴를 정했다.

 

 

 

 

가게정보


[전화번호]

02.2638.2780

[영업시간]

11:00 - 22:00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4층 딘타이펑 영등포타임스퀘어점

영등포역 6번 출구에서 138m

 

생각보다 얼마 기다리지 않고, 들어왔는데

처음에 들어올 때 딤섬이 내부 사정으로 20분 이상 걸릴 거라고 안내를 받았는데

실제로는 금방 나왔다.

안내만 좀 늦는다고 말하는 거였나 보다.

자리를 안내받고 바로 주문!!

 

 

오리지널 샤오롱바오 4개 6.0

꿔바로우 (소) 18.0

XO게살볶음밥 15.0

반응형

남편이 자기 자리에 샤오롱바오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있다고 찍으라고 보여준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먹는 법을 알려주는 건 듣지도 않고 종이를 보고 써진데로 먹는닼ㅋㅋㅋ

생각보다 빠르게 나온 샤오롱바오

4개면 충분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살짝 작았나? 싶게 먹는데 아쉽다 ㅋㅋ

살짝 만두피를 찢어서 육즙을 마시고 먹으면 너무나 맛있지

 

그리고 꿔바로우도 둘이서 먹기 딱 적당한 양이 나왔다.

마지막까지 쫀득쫀득하니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꿔바로우

 

게살볶음밥까지 나와서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모두 나왔다.

딘타이펑에서는 늘 맛있게 먹는 거 같다.

근데 양이 많지는 않은 거 같다는 느낌이 좀 들긴 한다.

남편이 아침에 밥을 먹은 지 얼마 안돼서 나름 괜찮았던 양 ㅋㅋ

먹고 나서 영등포 타임스퀘어 구경 좀 하고 디저트 먹으러 고고!!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있는 백미당에서 아이스크림으로 디저트를 선택했다.

올만에 아이스크림 먹으니깐 더 맛있더라 ㅋㅋ

디저트까지 먹고 이마트에서 쇼핑 후 집으로 귀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잘 놀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