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역 홍대 마제소바 맛집, 칸다소바

2022. 6. 20. 11:18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웨이팅이 있을까봐 살짝 걱정하면서 왔는데 우리가 오후 2시가 살짝 넘은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었다.

근데 내부에 사람들은 꽤나 많은 편이었다.

도쿄 칸다 라멘 대회 우승이라고 크게 배너가 붙어있다.

난 이걸 보면서 마제소바를 먹기로 결정 ㅋㅋ

가게정보


[전화번호]

02-332-1660

[영업시간]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라스트오더 15시, 21시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51-6 칸다소바

상수역 1번 출구에서 183m

 

 

 

 

 

 

칸다소바 내부에 들어오면, 바로 옆에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곳이있다.

우리는

마제소바

돼지껍데기 아부라소바

계란을 추가했다.

교환권이 나오면 직원분한테 전달드리고 테이블을 잡고 앉으면된다.

 

 

 

우리는 창가자리쪽이 비어있어서 여기 앉았는데,

내부가 엄청 춥다 ㅠㅠ

에어컨 엄청 빵빵함

벽면에는 아부라소바 맛있게 먹는법,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있다.

반응형

마제소바는 일본식 비빔라멘이고,

국물없는 면에 고기, 채소, 계란 등 다양한 고명과 소스를 비벼먹는 라면이라고 한다.

칸다소바의 마제소바는 62가지의 재료가 들어간 한그릇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적혀있었다.

너무 기대된다.

소히가 주문한 아부라소바는 다른 라멘의 비해 칼로리가 낮고 중독성이 강하다고 한다.

그래서 다이어트 라멘, 마약 라멘으로 불리는 아부라소바

그리고 테이블 앞쪽에 양념통들이 놓여있다.

제일먼저 나온 돼지껍데기 아부라소바

비주얼 죽이는데?

집게랑 가위를 줘서 얇게 잘라준다.

소히가 자른 돼지껍데기만 살짝 먹어봤는데 역시 고소하고 맛있다.

 

 

 

 

 

그리고 내가 주문한 마제소바

소스가 푸짐하다

마제소바를 잘 섞어준다음에 먹으면 된다.

소스가 독특하고 맛있는 편이다

소히가 시킨 돼지껍데기 아부라소바

돼지껍데기 고소하고 맛있고, 아부라소바는 살짝 매콤한 편이었는데 이것도 맛있다.

내꺼랑 비교했을 때 확실히 면을 섞었을 때 색이 다르다.

 

마제소바를 반정도 먹으니깐 살짝 느끼함을 느낄 수 있었다.

그래서 벽면에 붙은 맛있게 먹는법을 보고 식초를 넣었더니 느끼함을 좀 잡아주는 효과가 있었다.

면을 다 먹고 나서는 양념에 밥을 비벼먹으라고 되어있어서 직원분한테 밥을 하나 달라고해서 양념에 비벼서 먹으면 식사가 마무리된다.

내 입맛에는 살짝 짠듯해서 많이는 못먹었는데

소히는 맛있다고 계속먹었다.

아 그리고, 소히가 주문한 돼지껍데기 아부라소바는 돼지껍데기랑 같이먹으니깐 좀 느끼해서 많이는 못먹겠다고 남겼다.

맛있기는한데, 돼지껍데기때문에 느끼함은 어쩔 수 없나보다.

둘다 나름 너무 맛있게 잘 먹고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