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녹사평역 카페] 콩카페 이태원점

2022. 6. 20. 10:36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평일 낮에 방문한 이태원에서 여기저기 카페를 찾다가 코코넛 커피를 파는 베트남 카페인 "콩카페"를 찾았다.

연남동에도 있는 카페라서 배돼지가 추천해준 콩카페였다.

이날은 초록색 인테리어가 되어있는 곳만 방문하게 됐네

 

 

가게정보


[전화번호]

070-7717-0333

[영업시간]

11:00 - 22:00

[주소]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168-8 콩카페 이태원점

녹사평(용산구청)역 3번 출구에서347m

 

 

 

 

 

 

콩카페 이태원점은 1,2층 모두 사용하고 있었다.

3층은 루프탑인듯한데, 올라가는 길이 막혀있었다.

들어오자마자 베트남 여행 온거같은 느낌이 든다.

안쪽으로 들어와서 주문부터 하고 내부를 더 구경했다.

 

 

 

 

반응형

 

 

메뉴


베트남 카페에 왔는데, 코코넛 커피 안마시면 아쉽지

각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코코넛 스무디 커피도 하나 맛보려고 주문했다.

배가 불러서 디저트는 패스했는데

베이커리류 몇종류가 보인다.

그리고 한쪽에 판매하고 있는 커피

우리는 1층 벽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이태원에 있는 카페인데도 자리도 꽤 많았고, 나름 조용카페 커피를 마시기 좋은 곳이었다.

살짝 아쉬운건 여기 생각보다 사장님?이 불친절하신듯..하다.

친구가 혹시나 핸드폰 충전이 되는지 물어봤는데 너무 퉁명스럽게 핸드폰 충전 서비스 없습니다? 이랬나 ..

뒤에서 듣던 나도 민망쓰.. 😂

내부를 둘러보면서 느낀건데

이렇게 나무들이 보이는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를 마시면 좋을거같다.

요즘 이런 푸릇푸릇한 거 너무 좋앗😍

우리는 셋이와서 이런 자리는 못앉았지만 둘이서 오면 창밖보면서 커피마시면 될듯 !ㅋㅋ

우리는 뒷문으로 들어온건가보다

이렇게 반대쪽에도 들어오는 문이 있네

우리자리 찜해놓고, 2층 구경하러 고고!!

 


 

2층은 음료제조 소리도 안들려서 조용하게 시간을 보내기 더 좋은듯하다.

우리는 1층에서 커피를 마셨는데, 음료제조하는 소리가 생각보다 너무 커서 좀 시끄럽다는 느낌을 받았다.

이럴 줄 알았음 2층에서 마셨을거야.

2층 창가자리도 역시나 내가 좋아하는 느낌이고, 여름 휴가온거같다.

2층 구경하고,내려와서 커피를 받았다.

생각보다 코코넛 스무디 커피는 코코넛 맛이 좀 약했고,

커피도 연한편인거같다.

근데 코코넛 스무디 은근 중독되는맛 ㅋㅋ

여름에 시원하게 마시면 딱 좋을듯하다.

친구말로는 연남동이랑 맛이 살짝 다른거같다고 하는데 나중에는 연남동도 방문해봐야겠다.

비온다는 일기예보가 있던 날인데, 다행스럽게 비가 오지 않았다.

도레미들 수다수다 잘 떨다가 갑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