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송정 오션뷰 태국요리 "어밤부" / "투썸플레이스 "

2021. 7. 13. 15:58눈과 입이 즐거운 곳/부산

728x90
반응형







송정해수욕장에서의 두 번째 날 아침, 체크아웃 시간을 가득 채워서 나온 우리는 너무 배고파서 전날 찾아놓은 태국요리 맛집 어밤부로 향했다.

가자마자 살짝 당황....
웨이팅이 있네???

흠...
우리는 웨이팅을 적을 때 오션뷰가 보이는 테라스 쪽에 앉고 싶다고 적어놨다.
이렇게 적어놓으면 테라스쪽에 자리가 났을 때 연락을 주고, 어디든 상관이 없으면 그냥 자리 나는 대로 연락을 준다.

이왕 웨이팅하는거, 오션뷰가 잘 보이는 테라스 쪽으로 앉기로 하고, 바로 옆에 있는 투썸 플레이스에 가서 모닝커피부터 마시기로 했다.


[어밤부 가게정보]

전화번호
051.702.8183

영업시간
11:00 - 20:00
L.O 오후 2:55 / 저녁 7:55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소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87 한림빌링 1층 어밤부


[투썸플레이스 부산송정힐스점]

전화번호
0507.1345.2347

영업시간 모름..

주소
부상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83 투썸플레이스 부산송정힐스점








투썸플레이스가 근처에 있어서 여기에서 기다리기가 너무 좋았던 거 같다.
여기 투썸플레이스에서도 오션뷰가 보였기 때문에 아침부터 오션뷰를 보면서 커피 마시기 ~




투썸에는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조용하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가 딱 좋았다.
그리고 내부에는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줘서 시원했다는 ㅋㅋ





우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해서 여기 테라스에서 잠시 커피를 마셔보려고.... 했지만 날이 뜨거워서, 사진만 찍고 안으로 슝 ㅋㅋ






여유롭다..

이렇게 커피를 마시고, 수다를 떨다 보니깐 어밤부에서 전화가 왔다.
후다닥 달려갑니다!!!!







전화를 받고 갔을 때에도 사람들이 앞에서 꽤 대기를 하고 있는 편이었다.
안으로 고고!!



테라스는 테라스인데... 바다 쪽이 아니라 살짝 안쪽에 위치한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ㅠㅠ
너무 아쉬워 ~
앞쪽에 앉았으면 진짜 더 좋았을 텐데 ~






[메뉴]



[주문한 메뉴]

카파오 무쌉 12.0
팟타이 12.0
까이팟멧마무엉 25.0


우리는 이렇게 3가지 요리를 또 주문해버렸다.
배돼지랑 둘이서 먹을 때 꼭 3가지는 주문하는 거 같다.......
문제야 문제 ㅋㅋㅋㅋ



들어오는 입구부터 태국에 온듯한 그런 느낌을 마구마구 풍겨준다.

코로나때문에 해외여행은 꿈도 못꾸지만, 여기 송정해수욕장에서 태국을 한껏느끼고 가네?ㅋㅋㅋ
진짜 여행온 느낌 확실하게 느껴봅니닷 !ㅋㅋ












태국에 놀러온거같은 그런 느낌이 진짜 많이 났던 송정 어밤부
여기에서 밥을 먹는데 너무 기분이 좋았던거같다.

날도 좋고, 밥도 맛있고, 바다뷰도 너무 마음에 들고 다 좋앗 !!!




우리가 주문한 3개 요리가 몽땅 나왔다.
너무 푸짐해서 행복하긴한데, 살짝 민망하군 ㅋㅋㅋ



까이팟멧마무 엉 25.0

튀긴 닭 안심과 파프리카 캐슈넛을 넣어 태국식 볶음 고추장으로 볶아낸 닭요리

살짝 매콤하니 넘 맛있당.
닭이랑 파프리카, 캐슈넛을 함께 먹으면 아삭하기도 하고 부드럽기도 하고 너무 맛있엉 ~





카파오 무쌉 12.0

다진 돼지 등심에 태국 고추와 카파오 잎을 함께 볶아 굴 소스로 간을 한 덮밥

나는 원래 카파오 무쌉을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역시나 맛잇다.
짭쪼름하면서도 달달한 맛도 살짝있고, 역시 밥을 먹어줘야 든든하지
탁월한 선택이었다.





팟타이 12.0

태국에서 가장 유명한 볶음면으로 달콤, 새콤, 고소함이 조화로운 볶음면







팟타이야 뭐 당연히 맛있지,
여기 송정 어밤부가 인기가 많은 이유가 뷰도 이쁘지만 일단 음식이 정말 맛있는 편이었다.
우리가 주문한 3가지 요리도 몽땅 맛있엇으니, 다른 메뉴들도 맛있지 않을까 싶다.




커피랑 밥을 너무 좋은 뷰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던 송정해수욕장에서의 오전 시간 ~
잘 보내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