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송정해수욕장 대하횟집

2021. 7. 9. 14:59눈과 입이 즐거운 곳/부산

728x90
반응형





부산에 왔으니 당연히 회를 먹어야겠지?

원래 송정해수욕장에 횟집은 문토스트를 추천해준 오빠 친구가 알려준 횟집으로 갈 생각으로 검색도 안 했는데 그 횟집이 있는 건물이 통째로 공사 중...
횟집 사라짐.....

엄청 당황했다.



그래서 여기 송정해수욕장 계단에 앉아서 폭풍 검색 ㅋㅋ

그리고 주변에 많은 횟집을 검색하는데, 어디가 정말 맛있을지... ㅠㅠ 정말 막막했다.
그중에 하나 큰맘 먹고 들어가려고 하니깐 8시인데도 우리를 받아주지 않아서 당황.......

왜 이러지? 싶다가 송정해수욕장 뒷골목에도 횟집들이 있어서 영업을 하는지? 지금 가도 받아주는지 전화로 확인을 하고 뒤쪽으로 갔다.




여기 뒷골목에서도 다른 횟집으로 가려고 했었는데, 지나가는 길에 있던 대하횟집이 깔끔해 보이고 어르신들도 좀 있어 보여서 여기로 급 들어가게 됐다.
제발 맛있어라 ~~
이렇게 간절하게 바라면서 안으로 고고!!





[전화번호]
051.703.5583

영업시간 모름..

[주소]
부산 해운대구 송정중앙로36번길 14 대하횟집
송정역2번 출구에서 797m




[메뉴]




[주문한 메뉴]

모듬회 (소) 40.0
맥주 4.0


회를 먹는데 알코올이 빠지면 섭섭하지,
둘 다 너무 더워서 시원한 맥주를 마시기로 했다.
너무좋닷🍻



쌈채소도 듬뿍 주고, 스끼다시가 생각보다 좀 나온 거 같다.
다른 횟집들 리뷰에는 스끼다시가 거의 없다고 했는데, 다행이야


완전 내 스타일이었던 이 쫀득한 전? 이게 뭐였더라
암튼 너무 맛있었다.
더 주셨으면 더 먹었을 거야 ㅋㅋㅋ






회를 먹기 위해 막장을 내 스타일에 맞춰서 만들어먹기


막장에 다진 마늘이랑 고추, 초고추장까지 넣어서 잘 섞어준다.
와사비도 같이 넣어서 막장 완성!!






그리고 모듬회가 나왔다.
4가지 종류인듯한데 뭐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다 맛있었다.
특히 나는 왼쪽에 있는 아이들이 완전 내 스타일





내가 만든 막장에 찍어서 먹어주면 너무 맛있어
횟집 못 찾아서 막막했는데, 다행스럽게도 너무 맛있고 가격도 괜찮은 곳으로 와서 다행이다.


우리처럼 송정해수욕장에 왔는데, 횟집을 못 찾는다면 여기 대하횟집에서 먹는 걸 추천!!
가격도 괜찮고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다.

진짜 맛있게 잘 먹고, 송정해수욕장에서의 마지막 밤을 잘 보내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