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송정 문토스트 본점에서 토스트 사먹기

2021. 7. 9. 14:53눈과 입이 즐거운 곳/부산

728x90
반응형

 

 


 

 

 

 

 

얼마 전 방문한 부산여행에서의 숙소가 송정해수욕장에 있어서 처음으로 송정해수욕장을 와봤다.

송정해수욕장은 해운대나 광안리보다는 좀 더 조용한 느낌이 드는 그런 곳이었던 거 같다.

 

오빠 친구가 추천해준 송정 문토스트부터 사는 게 우리의 목표 ㅋㅋㅋ

역시 먹을 거에 참 열정적이얏

​송정 문토스트는 정말 유명하다길래, 그럼 꼭 먹어야지! 우리의 송정에서의 첫 스케줄은 문토스트다 !!

여기가 송정 문토스트 본점이다.

우리는 여기 안에서 먹을까? 포장해서 숙소 가서 먹을까 엄청 고민했는데 우리의 고민이 무색하게도 ㅋㅋㅋ

여기 안에는 먹을 수 없고 주문만 가능하다.

여기 앞에 벤치에서 먹는 사람들도 있는데, 우리도 여기 앞에서 먹을걸 그러다.

숙소에 가져가는 동안 치즈가 살짝 굳어서 쭈~~~~~욱 늘어나는 그 맛을 잘 느끼지 못했다.

 

 

[전화번호]

010.4559.4559

[영업시간]

14:00 - 03:00 L.O 02:40

[주소]

부산 해운대구 송정해변로 16 문토스트

송정역 2번 출구에서 964m

 

 

 

 

 

 

토스트 가게 같아 보이지 않는.. 그런 외부와 내부 분위기 ㅋㅋ

직원분들이 엄청 많았다.

역시나 인기가 많은 곳인가 보다.

우리는 메뉴가 저 위에만 잇는 줄 알았는데 계산하는 곳 바로 앞에도 메뉴판이 있었다.

괜히 목 아프게 위만 쳐다봤네

 

직원분들이 말해주실 수도 있으셨을 거 같은데, 그런 다정함은 없이 바쁘게 움직이기만 하시는 거 같다 ㅋㅋ

 

 

[메뉴]

 

[주문한 메뉴]

대표 모짜렐라치즈토스트 4.5

프랑스 모짜렐라 자연치즈가 듬뿍 들어간 NO.1 인기메뉴

살구쥬스 3.0

자몽에이드 4.0

우리는 포장을 해서 숙소로 가서 먹기로 했다.

숙소까지는 한 1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은데, 그동안 치즈의 쭈욱 ~~ 들어가는 건 이미 물 건너갔지

 

 

 

숙소에 있는 테이블에서 문토스트 먹어보기

 

 

 

살구쥬스 색이 걍 아이스티 같네 ㅋㅋㅋ

나는 주문이 잘못된 줄 알았지만 이게 살구 맛이 나는 주스가 맞았다.

토스트는 진짜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가서 옛 추억 살리는 그런 토스트맛이다.

듬뿍 들어간 치즈랑 계란, 케찹의 조합이 불량간식 먹는 듯이 당기는 맛이다.

옛날 토스트 트럭에서 먹던 그 토스트에 모짜렐라가 듬뿍 들어가 있는 맛

 

 

잘 먹고, 숙소에서 쉬다가 다시 송정해수욕장으로 나왔다.

저녁에는 문토스트가 더 화려하게 변한다.

낮에는 너무 뜨거운 날씨였는데, 저녁에는 바람도 살살 불어오고 너무 좋아서 산책을 자연스럽게 하게 됐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