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돼지국밥, 송정3대국밥

2021. 7. 12. 11:33눈과 입이 즐거운 곳/부산

728x90
반응형


부산에 오면, 돼지국밥은 꼭 먹어봐야지?

송정해수욕장에 가기 전에 들렸던 부산 서면 송정3대국밥집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와서 먹고 갔었나 보다.
어마 무지하게 먹고 간듯한...?ㅋㅋㅋ



[전화번호]
051-806-5722

[영업시간]
00:00 - 24:00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68번길 33 송정3대국밥
서면역 1번출구에서 201m

진구 서면시장 먹자골목에 위치


부산여행의 첫 시작을 부산돼지국밥으로 시작했다.
너무 배가 고팠던 우리는 진짜 얼른 먹고 싶다는 생각뿐이었던 거 같다.


송정3대국밥은 외관이나 내부나 깔끔한 편이었고, 맛있는 녀석들 뿐만 아니라 여러 방송에 나온 그런 맛집이었다.
우리는 혹시나 대기가 있음 어쩌나 했는데, 대기 없이 먹을 수 있는 곳이었다.






[메뉴]
메뉴는 이렇게 벽면에 붙어있어서 이걸로 보면 된다.




맛있는 녀석들 넷이서 15그릇을.. 먹었다니 ㅋㅋㅋ 놀랍다.
맛있는 녀석들이 먹은 맛녀석국밥 (삼겹살+항정살)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삼겹살이랑 항정살이 들어간 건 더 느끼함이 올라올 거라서 담백하게 먹고 싶다면 기존에 있는 국밥을 먹는 게 좋을 거 같다.




[주문한 메뉴]

내장국밥 7.5

고기, 순대, 내장을 원하는 대로 섞어준다고 하는데, 우리는 내장까지 먹고 싶어서 내장국밥을 주문했다.

추가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가 먹으면 되고, 김치는 국내산이라고 하니 믿고 먹을 수 있다.







송정3대국밥 돼지국밥이 나왔다.
간이 하나도 안되어있다고, 간을 해서 먹으면 된다고 하셨다.



여기 송정3대국밥은 숟가락이 국밥에 함께 나온다.
숟가락에는 양념이 있어서 이걸 섞어서 먹어도 되고, 빼고 먹어도 된다.
취향에 맞게 먹으면 됨


너무 배가 고픈상태라서 스피드 하게 넣어서 먹기
우리는 여기에 새우젓, 부추 등을 팍팍 넣고 먹었다.









내장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고소하니 맛있다.
든든하게 한 끼 하기 좋은 돼지국밥,
고기는 옆에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이 좋다.




여기에 국수도를 넣어서 먹어주면 또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배돼지는 국수를 별로 안 좋아한다고 해서 나만 국수를 넣어서 먹었다.
잘 풀어서 호로록 ~~~~










부산돼지국밥은 어디에서 먹어도 그냥 다 맛있는 듯..
여기 송정3대국밥은 깔끔한 육수도 좋고, 깊은 맛이 있었던 거 같다.




부산 와서 첫끼 돼지국밥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니깐 기분이 좋아졌다.
속을 따뜻하게 채우고 싶다면 부산 돼지국밥 추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