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 장대동 바질리코 레스토랑

2021. 7. 19. 12:26눈과 입이 즐거운 곳/대전

728x90
반응형

 

 

 

 

엄마가 맛있게 먹었다고 한 바질리코 레스토랑에 1시 예약을 하고 방문했다.

그 전날 엄마가 너무 맛있게 먹은 몽골리안 바베큐 덮밥을 얘기하시면서 진짜 가봐야 한다고 엄청 얘기하셨던 바질리코

살짝 이상했던건 엄마는 4명이 가서 세트메뉴를 배터지게 먹었는데 49,000원이었다고 하셔서..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가격이 아닌데..?라고 생각했는데 결과적으론 진짜 배 터지게 먹고도 남았다.

 

 

다른리뷰들보니깐 4~50대 분들이 많이 찾는다는 거 같았는데 이런 가성비 덕분이 아닐까??

바질리코 건물 앞에 주차하는 공간이 마련되어있다.

 

 

가게 정보


 

 

[전화번호]

042-825-2825

[영업시간]

11:00 - 21:00

명절휴무

[주소]

대전 유성구 한밭대로313번길 10 바질리코레스토랑

 

 

 

예약한 시간보다 20분 정도 일찍 방문해서, 대기하는 곳에서 살짝 대기를 하고 자리를 안내받을 수 있었다.

맛있고 가성비가 좋은 곳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은 좀 있는 편이었다.

 

 

예약을 하고 방문하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예약을 하지 않아도 내부가 넓고 테이블이 많기 때문에 오래 기다릴 거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우리처럼 기다리는 걸 싫어한다면 예약하는 걸 추천!!

 

우리는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판을 받았는데 여기 와서 먹은 적이 있는 엄마가 주도적으로 메뉴판을 확인하신다.

ㅋㅋㅋㅋ

엄마가 시키는 걸로 믿고 먹으면 되는군

 

 

 

 

 

 

[메뉴]

 

 

 

 

[주문한 메뉴]

 

로즈마리 세트 49.0

피자 : 단호박 피자 (추천메뉴)

몽골리안 바베큐 덮밥

해산물 스파게티 (깔보 or 마레)

특수야채 샐러드

오렌지쥬스 3.5

포도쥬스 3.5

자몽에이드 3.5

오렌지에이드 3.5

이렇게 주문했다.

엄마가 극찬한 몽골리안 바베큐 덮밥을 기대하며 기다리기

우리는 이렇게 창가 자리로 안내를 받아서 초록 초록한 느낌이 나고 시원한 뷰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아마도 예약을 해서 이쪽으로 잡아주신 게 아닌가 싶다.

(개인적인 생각 ㅋㅋ)

입맛을 돋우는 샐러드부터 나왔다.

상큼한 샐러드, 양도 많고 신선해서 괜찮네

특수야채 그린 샐러드

그리고, 식전빵도 나왔는데 엄청 쫄깃하다고 해야 하나?

쫀득한 식감에 따끈한 식전빵이 너무 맛있었고, 발사믹소스에 찍어먹으니깐 더 궁합이 좋지

가끔 식전빵이 맛없으면 이걸로 배 채우기 싫어서 안 먹는 편인데 이건 더 먹고 싶더라

엄마가 너무 맛있다고 했던 음식이 나왔다.

몽골리안 바베큐 덮밥

야채도 많고, 살짝 매콤한 몽골덮밥 진짜 맛있네

아삭한 식감도 있는 너무 맛있는 몽골리안 바베큐 덮밥이었다.

이게 여기 젤 인기 메뉴일 거 같은 맛이었다.

우리 넷도 이걸 제일 맛있어했다.

양도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아무리 맛있게 먹어도 이걸 다 먹기가 쉽지 않았다.

우와... 정말 양이 대박이야..

각자 주문한 음료수 너무 알록달록하다.

직원분이 세트메뉴 주문할 때까지만 해도 어려워하시지 않았었는데, 우리가 막 음료를 너무 다른 걸로 시키니깐 혼란스러워하셨다.;;

에이드 주문하길 잘했다.

음식 먹다가 개운함이 필요할 때 쭈욱 ~~~ 들이키면 더 잘 먹을 수 있다.

ㅋㅋ

해산물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로 선택하길 잘한 거 같다.

엄청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그냥 평범했던 파스타였다.

워낙 단호박 피자랑 몽골덮밥이 맛있어서 살짝 소외돼버린 해산물 스파게티

얘도 양이 상당하다..

단호박 피자

생각해보니 아빠가 이걸 제일 마음에 들어 했었다.

1조각만 드실 줄 알았더니 2조각이나 클리어한 양적은 울아빠

단호박이 엄청 많이 들어간 게 눈에 보여서 진짜 마음에 들었다.

어른들도 이런 비주얼 때문에 여길 많이 오는 게 아닐까..?

적은 양에 비싸기만 한 곳보다는 이렇게 가성비 좋고 맛 좋은 곳을 발견하면 자주 오게 될 거 같다.

단호박이 많은 만큼 씹히는 식감도 참 좋았고, 씬피자여서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도 내가 너무 좋아하는 식감이었다.

이렇게 각자 음료도 먹고, 배불리 먹고도 남았던 로즈마리 세트까지 먹어도 네 명이서 5만 원 정도 나왔는데 이 정도면 진짜 가성비 인정한다.

엄마 덕분에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닷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