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노은동 카페, 어반스퀘어커피

2022. 8. 23. 22:13눈과 입이 즐거운 곳/대전

728x90
반응형

 

 

 

일요일 오전, 부모님뵈러 대전으로 출동!!

남편에게는 자유를 주고, 대전으로 내려왔다.

부모님이 노은동에서 예배를 드리셔서 이쪽으로 넘어왔는데 너무 빨리와버려서 근처에 있는 카페에 들어왔다.

주일 이른 오전이라서 손님은 내가 처음인듯하다.

 

[전화번호]

042-824-1456

[영업시간]

월 - 금 09:30 - 22:00

토 - 일 10:30 - 22:00

[주소]

대전 유성구 은구비남로7번길 23 어반스퀘어커피

노은역 2번 출구에서211m

 

 

 

 

일단 주문부터 하려고 메뉴판을 보는데,

기차타고오면서 아메리카노 한잔을 했기에 디카페인 바닐라빈 라떼를 주문했다.

계산할 때보니 카운터 문구에

여직원에게 이상한 농담, 반말 금지라는 문구가 있었다.

이런 일이 많아서 적혀있는건가?

너무 신기해서 집중해서 보게되는 문구..

나는 주문을 하고, 앉을 자리를 찾았다.

혼자와서 넓은 테이블을 차지하고 싶지는 않았는데 창가자리에 앉고싶다보니 좀 넓은 자리에 앉게됐다.

사람이 없으니 지금은 좀 괜찮겠지 싶어서 (나름의 합리화)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았다.

카페 내부에 나밖에없어서 내부 사진은 맘껏 찍을 수 있어서 좋네 ❤️

들어오는 입구쪽에 물과 티슈가 준비되어있다.

나는 내부 구경을 후다닥 마치고, 창가 자리에 앉아서 멍때리기 시전 ☺️

올만에 혼자 카페에 앉아있으니 차분하니 좋네

커피는 가져다주시는데, 천천히 걸어오시는게 느껴진다.

왜케 천천히 오시지?싶었는데 ㅋㅋㅋ 커피가 한가득이라서 넘칠까봐 아주 조심히 오고 계시는거였다

민망하실 수도 있으니 최대한 천천히 ..... 보기..👀

커피 맛도 좋고, 조용해서 더 마음에 들었던 카페였다.

부모님 오시기 전까지 좋은 시간보내고가욥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