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괴정동 롯데백화점 분위기 좋은 디저트 카페, 청수당 신록

2021. 7. 13. 16:34눈과 입이 즐거운 곳/대전

728x90
반응형









롯데백화점 쇼핑 후 커피를 한잔하려고 롯데백화점 9층으로 올라갔다.

제일 눈에 띄는청수당 신록이 보였다.

익선동에 있는 청수당이랑 똑같아


대전에도 청수당 신록이 있었다니 너무 반갑다👍


가게 정보





[영업시간]
10:30 - 20:00

[주소]
대전 서구 계룡로 598 롯데백화점 9층 청수당 신록 대전롯데점
용문역4번 출구에서 346m
,




[메뉴]




[주문한 메뉴]

천혜향 에이드 5.5





음료를 주문하고 청수당 신록 내부를 둘러보면서 자리를 어디로 잡을지 보는데, 역시나 청수당은 이 대나무와 조명 그리고 화산석 돌과 이끼의 조화가 참 좋은 곳이다

대전 롯데백화점에 있는 청수당 신록은 일단 넓고 좀 더 여유로운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다.





주문을 하고, 이 긴 다리를 건너가면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테이블들이 보인다

청수당 신록은 내부에 있기 때문에 낮에도 이렇게 조명을 켜서 언제나 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여기 좌식 테이블에 앉아도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은데, 나는 혼자 방문했기에 여기 테이블은 패스 ㅋㅋ





가운데 바 형태의 테이블에 앉았다.
가운데는 돌과 이끼로 꾸며져 있었고, 혼자 앉기에도 괜찮은 바 테이블이었다.




기다리다 보니 바로 음료가 나왔다.
잘 섞어서 마시면 된다고 알려주셨다.


천혜향 에이드는 일단 천혜향을 맛보기 쉽게 이렇게 꼬치? 에 꽂아주니깐 더 좋네?
먹기가 편해서 만족스럽다.




상큼한 천혜향에이드

당도가 높고 과즙이 많은 천혜향으로 에이드를 마시니깐 맛이 없을 수 없지




쇼핑 후 백화점 내에 있는 분위기 좋은 청수당 신록에서 잘 쉬고, 마시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