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역 카페, 커피가 맛있는 댄싱컵

2023. 3. 7. 21:24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구로거리공원산책을 하고

동네에 있는 카페 댄싱컵에서 커피한잔을 했다.

맨날 지나가면서 한번 가보자했는데

드디어 방문하게 됐다

일요일 오후시간인데

동네사람들이 많이 오는 듯?

우리는 창가자리가 비어있어서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았다.

[영업시간]

0507.1439.0002

[영업시간]

월 - 금 08:00 - 22:00

토 - 일 09:00 - 21:00

[주소]

서울 구로구 새말로 85 1층 104호 댄싱컵 신도림점

신도림역 3번 출구에서 436m

 

 

728x90

 

댄싱컵 카페에서는

키오스크 주문이 가능하다.

여기 카페 앞쪽에 키오스크가 준비되어있어서

우리는 자리에 앉기 전에 키오스크로 주문을 했다.

다행히 디카페인 출시가 되서

디카페인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반응형

 

 

키오스크 옆에는

디저트도 있는데

우리가 주문할 때는 크로플쪽이 비어있었는데

나올 때보니깐 크로플이 채워져있었다.

우리가 디저트를 좀 참아보기로해서

이날은 그냥 커피만 맛보기로 했다.

주문한 메뉴는

댄싱커피 디카페인 4.0

아이스 얼그레이밀크티라떼 4.0

나는 여기 댄싱컵의 시그니처 커피인

댄싱커피를 주문해봤다.

남편이 주문하는 동안

나는 옆에 있는 상큼한 노란의자쪽에 자리를 잡았다.

안쪽에는 이미 사람들이 가득차있었고

내가 앉은 창가자리도

벽면에 기대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편했다.

 

여기에 앉아서 멍하게 창가쪽을 자꾸 바라보게 된다.

자리가 엄청 편하네 ㅋㅋ

앞에서 열심히 커피 제조를 하고 있고

키오스크 주문말고도

여기에서 직접 주문을 받기도 하는 듯하다.

우리 커피가 나왔다.

내가 주문한 댄싱커피 아담하니 귀엽다.

댄싱커피는 이대로 쭈욱 마시면 된다.

 

댄싱커피 너무 맛있다.

달달하고 부드럽고

디카페인으로 마실 수 있다니 너무 좋다.

남편이 주문한 아이스 얼그레이밀크티라떼도 한번 마셔봤는데

이것도...맛있네?!

동네에 이런 커피 맛집이 있었네

다양한 커피를 맛보러 방문하게 될 거 같다.

지나갈 때마다 한번 와보고 싶었는데

커피가 맛있어서 자주 오게 될 거 같은 동네카페 발견!!

남편이랑 좋은 시간 보내고갑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