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코엑스 맛집, 광화문석갈비

2023. 3. 5. 12:46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저번에 남편이랑 코엑스에 놀러왔을 때

여기 광화문석갈비에서 밥을 먹으려고 하다가

브레이크타임에 걸려서 못먹은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수련이랑 코엑스에 방문한 김에

다시 광화문석갈비에 방문했다.

전날 네이버 예약을 통해 2시로 예약을 했고

전시회를 보고 방문하니 1시쯤에 오게됐다.

평일이라서 그런지

자리가 좀 있어서 바로 안내를 받을 수 있었다.

[전화번호]

0507.1378.0348

[영업시간]

11:00 - 22:00

월 - 금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7길 22 도심공항터미널 1층 광화문석갈비 코엑스점

삼성역 5번 출구에서 448m

 

728x90

식당 앞에 메뉴안내가 되어있다.

자리는 안쪽으로 안내를 받았고

점심시간이 좀 지나서 그런지

사람들은 별로 없었다.

덕분에 조용히 식사가 가능했다.

광화문석갈비 내부는 꽤 넓고

깔끔했다.

 

돼지돌판구이세트를 먹으려고 했는데

점심에는 해당 메뉴가 되지 않는다고한다.

광석이네 1인 반상이랑

광석씨네 식사 메뉴가

점심시간에 주문이 가능했다.

푸짐하게 돌판구이 먹고싶었는데

너무 아쉽네...

 

반응형

 

 

 

 

 

 

 

우리는

돼지 돌판구이 17.9

2인분을 주문했다.

여기에는 돼지고기랑 반찬, 밥, 국이 함께 나온다.

테이블에 있는 메뉴를 보니

리뷰 이벤트가 있어서

이것도 참여해서

버터플라이새우튀김

무료제공받아서 먹을 수 있었다.

리뷰 이벤트가 워낙 간단해서

참여해서 새우튀김을 먹는 거 추천!!

 
 
 
 

광석씨네 1인 반상

돼지 돌판구이가 나왔다.

정갈하게 나온 음식들

한쪽에 후식으로 나온

미니한과도 있다.

돼지 돌판구이 양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다.

그래서 메뉴판에

고기 추가에 대한 안내가 있는 게 아닌가싶다.

고기 추가는 12.900원을 내면 되는데

양이 좀 있는 사람들은 고기추가를 해야할 듯~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제공된다.

돼지돌판구이도 맛있었는데

쌈채소가 좀 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다.

반찬도 정갈하게 나오고 다 괜찮았다.

저기 무말랭이?오징어젓인가는

내스탈이 아니였지만

다른 반찬은 다 괜찮았음

식사 중에

리뷰 이벤트를 하고

제공받은

버터플라이새우튀김이 나왔다.

따끈한 새우튀김도 맛있고

돼지돌판구이도 깔끔하게 한끼식사를 하기 너무 좋았다.

밥양은 꽤나 많은 편이었다.

식사를 다 마치고

미니한과로 마무리~

밥먹고는 꼭 커피를 마셔야하는 우리 ㅋㅋ

코엑스 스타벅스리저브에서 커피한잔했다.

코엑스에서 맛난 점심&커피먹고 갑니닷.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