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 대형 카페 :: 인크커피 가산점 (주차정보)

2023. 3. 6. 14:07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육아용품을 구경하고

집에 들어가는 길에

가산에서 커피한잔 하고 들어왔다.

일단 차를 끌고 나왔으니

주차를 할 수 있는 가산디지털단지 대형카페를 찾아서

인크커피 가산점을 알아냈는데

보니깐 주차가 살짝 협소하다는 말을 봤다.

초보운전자에게...주차장 협소는...넘나...어렵지..

그래서 바로 옆에 있는 건물에 주차를 하는 걸 추천하길래

나는 옆에 있는 대성디폴리스 지식산업센터 B동주차장에 주차를 하게 됐다.

카페에 한시간정도 있었더니

주차요금은 천원이 나왔다.

주차에 스트레스 받느니 유료 주차장에 주차하는 걸 추천한다.

주차공간도 많아서 주차하기 수월하다.

[전화번호]

02.854.7200

[영업시간]

월- 금 08:00 - 21:00

토 - 일 10:00 - 21:00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27-20 인크커피 가산점

가산디지털단지역 5번 출구에서 429m

 

 

728x90

입구로 들어가면

역시나 인크커피에 주차 공간이 협소하다는 안내 문구가 보인다.

카페 앞에 기계식 주차하는 곳이 있는데

내가 방문했을 땐

기계식 주차장은 닫혀있고

그앞에 차들이 주차를 해놨다.

아무래도 나오기도 힘들 거 같고

옆 건물에 주차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한번 더 했다.

카페에 들어오면

커피 로스팅 공간을 볼 수 있다.

이런게 있다는 건,

커피가 맛있다는 생각이 저절로 든다.

 

인크커피 가산점 가운데 공간은

이렇게 꾸며져있다.

가운데 이런 공간이 있으니

더 여유로워지는 느낌이 든다.

다양한 커피 종류도 판매중이고

인크커피 굿즈도 다양해서

커피를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구경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았다.

 
 

우리남편이랑 내가 그냥 넘어갈 수 없는

베이커리류

왜케... 맛있어보이는 게 많지?ㅠㅠ

우리는 빵을 한개만 고르려다가

다 못먹으면 집에 가져가면 된다면서 세개나 골랐다.

 

 

 

 
 

그리고 주문하는 곳 옆에도

케이크가 진열되어있다.

넘나 이쁘고, 상큼해보인닷.

 

반응형
 

로스팅하는 카페답게 커피종류가 엄청 다양했다.

근데 나는 디카페인을 마시니깐,

디카페인으로 마셔야지

나는 디카페인 바닐라 라떼

디카페인 카페 라떼 6.5

바닐라 시럽 추가 1.0

남편은 인크 선셋 에이드 7.0 으로 주문을 했다.

남편이 커피가 나오는 걸 기다리는 동안

나는 위에 층을 구경하고 자리를 잡았다.

<2층>

2층을 구경하고

다른 층도 구경을 할까하다가...

그냥 2층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아 2층에는 야외테라스가 있어서

잠시 나갔다왔다.

오늘 날씨가 춥지 않아서

여기에 앉아있는 사람들도 있었다.

테라스 살짝 구경하고

남편이 가져온 커피랑 빵을 먹었다.

남편이 주문한

인크 선셋 에이드는

수박 시럽, 패션 후르츠, 애플민트가 들어가있다.

수박 시럽이 들어가있어서 맛보진 않았지만

남편도 커피를 마실 걸 그랬다는 걸보니

그냥 그랬나보다.

ㅋㅋㅋ

여기는 커피가 맛있는 곳이라서

커피를 먹는 걸 추천!!

내가 주문한 디카페인 바닐라라떼

위에 저 앙증맞은 동그라미는 무엇?!

바닐라라떼 넘나 맛있었다.

양이 좀 적다는 게 아쉬웠지만

커피가 맛있어서 기분좋다.

우리가 주문한 빵은

퀸아망 3.3

플레인 스콘 + 딸기잼 4.0

맘모스 데니쉬 4.5

퀸아망은 결결이 뜯어먹는 재미가 있고

달콤하니 맛있었고

스콘은 내가 좋아하는 맛의 중간 어딘가에 ㅋㅋ

너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스콘이라서 괜찮았다.

남편이 좋아하는 맘모스 빵은

다른 곳과 달랐는데

이건 내가 먹어도 넘나 맛있었다.

남편이 빵 한번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맛보라고 했는데

진짜 괜찮네

화장실을 가려고 보니

2층에 가족화장실은 이용이 불가하고

남자화장실만 있어서

3층으로 올라간 김에 3층도 구경할 수 있었다.

인크커피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조용한 느낌을 받았다.

4층 라운지는 남편이랑 커피를 다 먹고

가기 전에 한번 올라가봤는데

역시나 날씨가 좋아서

위에도 사람들이 앉아서 커피를 마시고 있었다.

사람들이 없는 곳만 열심히 찍어보기

뷰가 딱히 이쁜 곳은 아니지만

날씨가 좋으니

밖에 앉아있는 것도 괜찮네

근데 옆에 쪽에 공사를 하고있어서

먼지가 날아오지 않을까..이런 걱정 잠시 ㅋㅋ

남편이랑 주말 오후에 맛난 커피랑 디저트 먹고 갑니닷!!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