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역/덕수궁 카페 :: 커피루소 정동

2023. 3. 5. 12:42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친구들이랑 식사를 마치고

정동길에 있는 커피루소로 넘어왔다.

여기는 수련이가 찾은 카페였는데

브런치 메뉴도 다양하게 있는 카페였다.

카페 앞에 커피루소 정동의

시그니처 커피를 안내해주고 있는데

달달해 보이는

너티 멜로우, 오렌지 플로우가 있었다.

여기 커피루소 정동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라고한다.

우리는 디저트도 먹을거라서

달달한 커피는 패스 ㅠㅠ

[전화번호]

02-772-9935

[영업시간]

월 - 금 08:00 - 20:00

토 - 일 09:00 - 20:00

[주소]

서울 중구 정동길 17 커피루소 정동

서대문역 5번 출구에서463m

728x90

 

커피루소 정동 1층 분위기

햇살도 잘들어오고 여기도 나름 괜찮아보인다.

근데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는 곳이라서

우리는 주문을 하고 2층에서 커피를 마시기로 했다.

반응형

메뉴가 위에 보이는 게

다인줄 알았는데,

메뉴판이 따로 준비되어있다.

 

 

종류가 정말 다양하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도 있어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랑

시그니처 원두 아메리카노

코코넛 크로아상

밀크롤

이렇게 주문을 했다.

내가 2층 자리를 확인하기 위해

먼저 올라가는데

내가 좋아하는 밀크롤이 보여서

이것도 주문해달라고

후다닥 말하고 올라갔다.

빵 종류도 다양하고,

케이크도 많고

브런치도 다 맛있어 보였다.

브런치 메뉴는 2층에 앉아서 먹어야한다고한다.

위로 올라와서 자리를 보는데

매장이 넓긴한데

자리가 거의 없었다.

다행히 넓은 테이블 한자리가 비어있어서

냉큼 앉았다.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거의 다 차있는 듯하다.

아무래도 맛나보이는

브런치메뉴가 있어서 인기가 많은 거 같다.

브런치 먹는 사람들이 꽤나있었다.

친구 뒤로 보이는 사람들

대부분 브런치를 즐기는 듯했고

혼자와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도

꽤 있었다.

여기 창가 테이블에 햇살 들어오는 게

너무 이뻐서

자리가 잠시 비었을 때

찍었다.

그리고

우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우리가 주문한 커피에 대한

정보가 적힌 종이가 함께 제공된다.

내가 주문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콜롬비아 수프리모 디카페인

디카페인이라서 그런지

커피는 살짝 연했고

산미가 좀 느껴지는 맛이었다.

수련이가 주문한

시그니처 블렌드

풍미가 좋았고

나는 내 커피보다 산미가 강하다는 느낌을 받지는 못했다

그리고 확실히 더 맛있었다.

다음에온다면

시그니처 블렌드를 주문할 거 같다.

그리고 우리가 주문한 디저트

코코넛 크루아상

밀크롤

두 메뉴 성공!

코코넛이 위에올라가서 바삭하고

크루아상의 촉촉함이 너무 잘 어울린다.

밀크롤은

내가 워낙 좋아하는데

빵도 부드럽고

크림도 맛있어서

아메리카노랑 함께 너무 잘먹었다.

친구들이랑 맛있는 커피&디저트 먹고 갑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