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역 브런치 카페드람브르

2023. 2. 13. 20:24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일요일 오전에

브런치를 먹으러 영등포역으로 나들이를 나왔다.

전날 집에 가는 길에

여기 카페 드람브르를 봤는데

브런치 메뉴를 파는 카페라는 걸 알고

일욜엔 여기다!!

둘이 가기로 얘기를 하고 왔다.

남편이 주차가 되는지 찾아봣더니

카페손님은 따로 주차가 제공되지 않는다고봐서

지하철을 타고 오게됐다.

영등포역에서 그리 멀지 않아서

대중교통을 타고 올만한 곳이다.

[전화번호]

0507-1442-3382

[영업시간]

10:00 - 22:00

브런치 브레이크타임 14:00 - 14:30

[주소]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867 호텔지엠에스 2층 카페드람브르

영등포역 5번 출구에서 270m

 

 

728x90

 

 

 

 

건물 1층에는 카페드람브르 브런치 메뉴가 안내되어있다.

 

 

 

반응형

1층에서 카페드람브르 가는 길에 대한 안내가 있어서

안내대로 들어갔다.

엘레베이터를 이용해서 갈수도있는데

엘레베이터 찾기 전에 계단으로 이미 올라가고 있었음 ㅋㅋ

일단 2층으로 올라가서

테이블을 자리잡았다.

테이블에는 브런치메뉴를 볼 수 있게 되어있다.

주문하는 곳으로가니

젤라또도 있고,

케이크랑 빵도 있었다.

여기 먹을게 너무 많은 곳이야..

 
 

 

아쉽게도 디카페인 커피는 없었고

나는 직원분이 연한 커피로 준비해주셨다.

아메리카노는 주문할 때 원두를 선택해도 되는데

우리는 따로 말하지 않았다.

말하지않으면 드람브르 블렌딩으로 주시는거 같다.

주문을 하고

우리자리로 왔는데

창가자리라서

너무 마음에 든다.

남편이 주문한 '치즈 스크램블' 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내가 주문한 '베이컨 & 치즈 샌드위치' 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깔끔하게 나오는 카페 드람브르 브런치 메뉴였다.

항공샷을 찍으려고하니

남편이 못찍게 은근히 손을 내민다....

왜저럴까..

 

든든한 브런치 먹기 시작!

남편이랑 다른 메뉴라서 나눠먹기 좋았다.

둘다 메뉴가 괜찮았는데

나는 내가 주문한 샌드위치가 좀 더 배가 든든해지는 듯하다.

열심히 브런치를 먹어줬다.

감자튀김도 맛있고

베이컨이랑 체다치즈가 있는 샌드위치도 넘나 맛있었다.

남편 커피랑 내 커피색이 진짜 완전다르다.

연한 커피를 원하면 미리 말하면 될듯

여기에서 수다수다 떨고

생각보다 오래있다가 가게됐다.

남편이랑 일요일 오전에

맛난 브런치먹고갑니다.

 

(남편이 사준 맛난 브런치입니닷!)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