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코엑스 밥집, 무교낙지 코엑스몰점

2023. 2. 13. 20:21눈과 입이 즐거운 곳/서울

728x90
반응형

코엑스 전시회 관람을 하고나니

배가 고파서 코엑스 내부에서 점심을 해결했는데

무조건 밥이 필요햇던 우리는 돌아다니다가

무교낙지집으로 들어왔다.

낙지볶음 메뉴를 보니깐

넘나 땡겼기에 후다닥 들어가기

(전시회보느라고 배가 너무 고픈시간이었다.)

[전화번호]

02-551-0312

[영업시간]

10:30 - 22:00

[주소]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코엑스몰 B1 Q123 무교낙지 코엑스몰점

 

 

 

 

 

728x90

 

 

 

 

식당안에 들어와서

2인석에 자리를 잡고 앉았고,

벽면에 있는 메뉴판을 참고하면 된다.

남편이랑 낙지정식을 먹을까 낙지볶음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배가 많이 고프니 푸짐하게 먹자며

낙지볶음 2인분을 주문했다.

 

 

반응형

낙지볶음 (순한만)

계란찜

계란찜을 먹을건지 물어보셨는데

계란찜을 좋아하는

우리는 계란찜 당연히 먹어야지 ㅋㅋ

낙지볶음은 순한맛으로 주문했다.

맵찔이들 ㅋㅋ

주문을 하고나니

바로 반찬이 세팅된다.

낙지볶음이랑 밥을 비벼먹을 비빔밥

재료들도 이렇게 나온다.

우리는 먹을 준비 완료!

낙지볶음만 나오면 된다.

메인요리나오기 전에 콩나물부터 열심히 먹는중

순한맛 낙지볶음을 주문했는데

색이 엄청 빨개서 좀 놀랐다.

근데 먹어보니

맵지 않아서 다행이었다.

여기 낙지볶음을 먹는데

나는 좀 텁텁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리고 내가 퍼온 것중에

고추가루 뭉탱이가있어서

빼고 먹었는데

아무래도 그래서 내가 먹은 건 좀 텁텁하지 않았나싶다.

우리남편은 너무 맛있게 먹었다니

나만 그렇게 느낀 듯 ㅋㅋ

낙지볶음이 나왔으니 잘 비벼먹어줘야지

남편은 바로 낙지를 넣고 비벼먹는다.

너무 맛있었던 계란찜

역시 낙지볶음에도 계란찜이 잘 어울리는구낫!

 

나도 후다닥 낙지를 넣고

잘 비벼줬다.

밥 색깔이 진짜 맛나보인다.

콩나물도 듬뿍 넣어서

씹는 맛이 더 좋다.

남편이랑 전시회보느라 체력소진했는데

여기 코엑스몰 무교낙지에서

든든한 한끼 먹고갑니닷!!

 

(남편이 사준 점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