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물왕저수지 맛집, 본가 만두전골전문점

2023. 2. 13. 20:04눈과 입이 즐거운 곳/광명,시흥, 인천

728x90
반응형

일요일 점심은

남편이 찾은 시흥에 굴림만두전골집으로 향했다.

남편말로는 토밥즈 방송에도

나온 곳이라고 인기가 많은 곳이라고 했다.

네비를 찍었더니

여기로 향하고 있는 차가 90대가 넘게 찍히는거보고

살짝 망설였지만 배가 미친듯이 고픈거는 아니라서

맘편히 출발하기로 했다.

주말이라서 그런지

골목부터 차가 많았고

본가 만두전골전문점에는 주차하려는 차가 엄청 많았다.

주차안내해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남편이 주차를 하려고 기다리는 동안

나는 내려서 대기번호부터 받으려고 내렸다.

안내해주시는 분이 1시간30분정도

대기시간이 있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웨이팅이 길지않았다.

[전화번호]

031-483-0201

[영업시간]

10:10 - 20:50

브레이크타임 15:30 - 16:30

[주소]

경기 시흥시 동서로811번길 33 본가 만두전골전문점

 

 

 

728x90

 

 

내려서 식당 입구 기계에

핸드폰번호랑 인원수를 체크하면 톡으로 안내가 온다.

11시 55분에 대기를 시작했는데

순서가 쑥쑥 빠져서 30분정도 기다리고 내부로 들어갈 수 있었다

나중에 밥먹고나서

알림톡을 온거보니 예써 앱을 설치 후 미리 줄서기를 할 수 있다고한다.

 
 

근데 딱히 오래기다리는 게 아니였기에

그냥 방문해서 대기신청해도 될거같다.

내부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앉았고

바로 주문부터 했다.

 

 

반응형

 

 

 

 

 

야채육수만두전골 (2인분)

소고기 추가

공기밥

여기는 셀프코너에

반찬이랑 물수건, 접시

그리고 셀프포장용지까지

놓여있었다.

보니깐 반찬이랑 접시는 처음에 주는 듯한데

남편이 반찬을 미리 가져와서 우리는 남편이 가져온 반찬을 먹었다.

테이블 한쪽에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다.

육수가 끓으면 만두, 야채, 고기를 넣는다. (칼국수는 나중에..)

만두는 익혀서 나온다고하니

따뜻하게 끓이기만 하면 된다.

재료가 다 끓으면 3~4분 후 화력을 3으로 줄이고 따뜻하게 먹으면 된다.

 

주문하고 얼마지나지않아서

바로 테이블이 세팅된다.

멸치육수인듯한 육수랑

각종야채, 고기

그리고 김치만두, 고기만두가 4개씩나온다.

샤브샤브 고기는 양이 많지 않아서,

일단 먹어보고

추가할지 결정하기로 했다.

본가 만두전골전문점을 찾아봤을 때

전골에 나오는 만두를 다 먹으면 배부르다는 글을 봐서

일단 고기만두, 김치만두 2개씩만 넣어서 먹기로 했다.

진짜 먹어보니 둘이서 만두 8개는 많아서

다안넣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본격적으로 야채를 육수에 넣어줬다.

만두도 맛별로 두개씩 넣어주는데

테이블세팅할 때 주신 비닐장갑을 끼고

조심스럽게 만두도 넣어줬다.

 

만두가 동글동글하고

얇은 만두피였다.

울남편이 좋아하는 얇은 만두피라서

남편이 흡족해하겠다싶었는데

정말 자기스타일이라고 한다.

엄청 이쁘게 생긴 만두

열심히 먹어주고

샤브용 소고기도 추가해서 먹었다.

추가하면 6,000원인데

이정도 양이 나온다.

고기를 많이 넣었더니

육수색이 완전 변했네 ㅋㅋ

마지막으로 칼국수면을 넣어서 먹었다.

아, 중간에 남편이 밥을 먹고싶어해서

공기밥도 추가해서 먹었다.

메뉴판에는 없는데

공기밥도 주문하면 가져다주신다.

만두는 이렇게 남았고

남편이 셀프코너에서 포장용기를 가져와서

포장해왔다.

첨부터 만두 다 넣지말고

조금씩 넣어먹는 걸 추천!!

계산을 하고나오면 이렇게 매실차가 준비되어있다.

그리고 옆에 본카페도 영수증을 가지고가면

30% 할인도 된다고 안내가 되어있었다.

남편이랑 매실차를 마시고,

옆에 뻥튀기 파는 곳도 구경 ㅋㅋ

고구마스틱이 땡겼지만

양이 어마어마해서

그냥 구경만하고 돌아왔다

바로 옆에 있는 본카페를 갔더니 ㅠㅠ

이번주 주말은 내부공사중으로

문을 닫아서 이용을 하지 못했다.

넘나 아쉽다.....

남편이랑 시흥 물왕저수지쪽에 올만에 와서

맛난 점심먹고갑니닷!!

 

(남편이 사준 맛난 점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