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광명역 백합칼국수

2023. 1. 26. 00:55눈과 입이 즐거운 곳/광명,시흥, 인천

728x90
반응형

 

백합칼국수가 먹고 싶어서, 검색해보니 집에서 제일 가까운 광명역에 있는 백합칼국수집을 찾았다.

집에서 3~40분이면 갈 수 있어서, 남편이 출장갔다오는 금요일저녁 우리는 백합칼국수를 먹으러 안양으로 넘어왔다.

주차는 건물 뒷쪽에 공간이 있긴한데,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좀 적은 편이고, 여기 뒤에 골목에 그냥 주차를 해야하는 곳이었다.

주차를 하고 백합 칼국수 대부도 삐죽이 여기로 들어가면 된다.

[전화번호]

031.465.5600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4:30 - 16:00)

매월 두번째, 네번째 주 월요일 정기휴무

[주소]

경기 안양시 만안구 오리로34번길 7-17 1층 백합칼국수

광명역 8번 출구에서 914m

 

 

 

안으로 들어가면 백합조개가 이렇게 바구니에 있었다.

넘나 맛있겠다.

블로그를 열심히 찾아보고가니 칼국수 2인분에 파전은 너무 많다는 얘기를 봐서, 칼국수 1인분만 주문했는데 딱 좋았다.

(그래도 파전을 남겨서 포장했다는 ㅋㅋ)

'

우리는 5시 전에 갔더니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반응형

백합칼국수 1인분 10.0

백합 추가 10.0

해물파전 19.0

칼국수 집에는 김치가 맛있어야하는데, 여기는 맛있다는 걸 이미 보고왔는데 진짜 칼국수랑 먹기 딱 좋았다.

백합칼국수 +백합이 추가되서 나왔다.

칼국수 사리는 백합을 다 먹고나면 직원분이 넣어주신다.

김치랑 무는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주고, 조개가 입벌리기를 기다리는중 ㅋㅋ

 

 

 

언제 먹어야 하나, 계속 보고 있는데

직원분이 나중에 먹어도될때 알려주신다고 하신다.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한 편이었다.

 
 
 

팔팔끓고, 백합조개를 먹기 시작~

넘나 맛있어 ㅠㅠㅠ

남편도 흡족해한다.

국물은 어찌나 시원한지, 칼국수를 넣기 전에 깔끔한 국물맛도 넘나 마음에 든다.

백합칼국수 1인분에 백합사리를 추가하면 백합은 이정도? 나오게 된다.

다 먹고, 칼국수면을 넣어달라고 말씀드렸고, 곧바로 파전이 나왔다.

우리가 좀 빨리먹은 편인가?ㅋㅋ 백합이 맛있어서 정신없이 후다닥!! 먹어버렷네

해물파전 비주얼 짱!!

겉이 바삭바삭해보이는 해물파전

그리고, 간장 소스도 각자 하나씩 주셔서 넘나 좋다.

파전이 나오고, 칼국수면도 넣어주셨다.

이제 2차 먹방 들어갑니닷!!

백합칼국수 너무 맛있어 ㅠㅠㅠ

칼국수로 인해서 진해진 국물 맛도 너무 내스타일~~~

해물파전이 피자처럼 잘라나와서 먹기 편했고, 너무 맛있는데 양이 진짜 많다.

둘이서 다 먹기가 힘들고, 해물파전 반정도가 남아서 포장해가기로 했다.

절대 놓고못가 ㅋㅋ

너무 맛있는 백합칼국수랑 해물파전이었다.

진짜 너무 잘먹고갑니닷!!

728x90
반응형